공고명 동방 불국사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취소)(경주시,안동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190132111-01 발주기관 경상북도경주교육청 동방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경주교육청 동방초등학교
담당자 김상현 연락처 054-748-1380 (dongbang1380@daum.net)
추정가격 44,727,272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2-12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2-19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2-1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2-19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하고 25인승 버스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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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초등학교 공고 제2019-01

 

동방.불국사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동방.불국사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 차량규격: 25인승 이상 버스(냉·난방 완비)

(도로교통법 제52조 『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에 의거 어린이 통학 버스의 신고필증을 교부 받은 차량, 2013 이후 출고된 차량)

. 임차 대수: 1(, 현장체험학습에는 25인승 버스 2,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 기간: 2019. 3. 1. ~ 2020. 2. 29.

. 용역내용: 본 용역은 2019학년도 동방?불국사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아들의 등·하교 및 현장체험학습을 위한 버스 임차 용역임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동방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 기초금액: 49,200,000(부가가치세, 유류비, 운전원인건비 및 승차보조원인건비 등 차량 운행에 따르는 모든 경비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상북도 경주시),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적용입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2019212()10:00 2019219()10:00

 

4. 개찰 일시 및 장소

2019219()11:00 입찰집행관 PC (우리학교 행정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하고 25인승 버스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다만 견적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1, 2018.1.10)”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홈페이지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1, 2018.1.10)”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견적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1, 2018.1.10)”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5의 다)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개찰결과 조회)]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의 체결 및 청렴서약제 시행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의 성명 등)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를 준용하여 “견적제출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하여 “견적제출무효”에 해당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 2018.1.1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상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be.kr) 「구매/입찰」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4-748-13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2. 11.

 

동방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