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월드컵경기장 석면 교체공사 (정정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석면해체 지 역 대전
공고번호 20190314253-01 발주기관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
담당자 권영만 연락처 042-610-2721 (rda4070@djsiseol.or.kr)
추정가격 28,760,000 원 기초금액 31,63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3-12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3-15 16:00
참가등록마감 2019-03-1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3-15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참여업체 낙찰하한선 미달


가.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모두 필한(보유)업체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지방자치 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링크파일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19-72

 

소액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전자제출)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사 명 : 월드컵경기장 석면 교체공사

. 위 치 :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2 월드컵경기장 내

. 공 사 개 요 : 석면 마감재 교체 등(시방서 참조)

.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40

. 공사예정금액 : 31,636,000(추정가격 28,760,000+부가가치세 2,876,000)

. 기 초 금 액 : 31,636,000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과 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모두 필한(보유)업체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지방자치 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무효처리 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현장설명 :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열람장소 : 월드컵경기장시설팀 ☎ 042-610-2922)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합니다.(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다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 제재 등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 발생시에는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입찰금액의 5/100)

. 안전 입찰 서비스에 대한 사항은 공고문 맨 하단에 명시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3. 12.(), 10:00 ~ 2019. 3. 15.(), 12:00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우리공단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공고문 6. 개찰일 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 및 장소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7. 3. 15.(), 15:00

개찰은 늦어질 수 있음 / 공고문 5.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한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일시로 함.

. 개찰장소 :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견적금액 중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47, 2018. 11. 8.개정)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로 결정합니다.

.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의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 정한 입찰

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 등본, 입찰대리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 공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에 의거 하도급이 불가한 공사입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이행을 준수하겠다는

것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낙찰자가

계약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인터넷 홈페이지(http://contract.djsiseol.or.kr)

입찰정보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 본 공사는 동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규정에 의해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 : 421,021,

국민연금보험료 : 586,562,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35,828)를 조정 없이 반영

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동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준수

. 본 공사는 동 집행기준(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약대상자는 발주기관(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월드컵경기장시설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입금 및 연락처 등)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은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전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의 기초금액과 복수예비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47, 2018. 11. 8. 개정)에 의거 작성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공단 재무회계팀(042-610-2721)으로, 공사에 관한 문의는

월드컵경기장시설팀(042-610-2922)로 연락바라며, 본 공고문은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인터넷 홈페이지(http://contract.djsiseol.or.kr) 입찰정보란에 게재합니다.

 

2019. 3. 11.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분임계약담당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