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학년도 현화초등학교 현장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변경 공고 (정정공고)//(평택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0321917-01 발주기관 경기도평택교육청 현화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평택교육청 현화초등학교
담당자 한신정 연락처 031-682-4906 (gusghkch@korea.kr)
추정가격 12,165,145 원 기초금액 13,381,66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3-15 17:00 투찰마감일시 2019-03-21 17:00
참가등록마감 2019-03-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3-22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3/15 15:21
2019학년도 현화초등학교 현장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내용중
어울림반 현장학습의 날짜 오류로 인해 변경공고합니다.
2019. 6. 15. -> 2019. 6. 12.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평택시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함.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 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차량연식은 2014년도 이후 차량으로서 일정별로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 할 수 있어야 함.
라.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고(공동수급 및 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자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링크파일

현화초등학교 공고 제2019-10

 

2019학년도 현화초등학교 현장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변경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견적서(입찰)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19학년도 현화초등학교 현장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2019. 5. 2.

~

2019. 10. 30.

(세부일정 참조, 붙임1)

2019. 3. 15.() 17:00

~

2019. 3. 21.()

17:00

2019. 3. 22.()

10:00

현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13,381,660

(부가세,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 부대비용 포함 가격임)

 

.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37, 25인승 2

차량 대수는 신청 학생수에 의거 변동 될 수 있으며, 세부 일정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음.

. 차량연식 : 2014년식 이상의 차량

. 기초금액 : 금일천삼백삼십팔만일천육백육십원정 (13,381,660 부가세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지역제한(평택시)에 의한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90% 이상 중 최저가 총액입찰입니다.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평택시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함.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 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차량연식은 2014년도 이후 차량으로서 일정별로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 할 수 있어야 함.

.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고(공동수급 및 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자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 의서 제4(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 지 않아야 함.

 

4. 견적(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 청을 받지 않습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입찰)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하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참가자는 당해 제조·구매 입찰에 대하여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1항”참조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견적(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입찰)서 제출 시 견적(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 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및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 합니다.

 

7. 개찰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9. 3. 22.() 10:00

. 개찰장소 : 현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 기초금액 ±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자계 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 상으로 제출할 수 없는 계약관련 서류는 별도로 전 자계약 체결일까지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설명서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 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인지세 납부

인지세법 제3, 인지세법 시행령 제2조 제3항 및 제11조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 에 전자 납부 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 게재하 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031-682-4906)로 문의하시기 바 랍니다.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 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붙임 1. 2019학년도 현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일정 1.

2. 차량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1.

3. 청렴계약관련서류 각1. .

 

2019. 3. 15.

현화초등학교장

 

[붙임1]**** 공고원문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