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의왕캠퍼스 강당 증축 건축공사 지정폐기물(석면) 처리용역 (긴급공고) (정정공고)//(재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0323129-02 발주기관 한국교통대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한국교통대학교
담당자 허민규 연락처 043-841-5052 (mgheo@ut.ac.kr)
추정가격 10,560,000 원 기초금액 11,61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3-15 15:30 투찰마감일시 2019-03-21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3-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3-21 11:00 협정마감일시 2019-03-20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3/15 15:23
공동수급구성원의 지역제한 적용여부 변경 : 당초)적용 -> 변경)미적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폐기물 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1229),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125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1229),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1254),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1389)을 모두 등록한 업체로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지정폐기물(석면) 처리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입찰공고번호 : 한국교통대학교 공고 제 2019-16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9.3.

한국교통대학교 재무관

 

 

1. 용역개요(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의왕캠퍼스 강당 증축 공사 지정폐기물(석면) 처리용역

. 용역현장 : 경기도 의왕시 철대박물관로 157 한국교통대학교 의왕캠퍼스 내

. 처리규모 : 지정폐기물(석면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일간

. 추정금액(부가가치세 포함) : 11,616,000

* 추정가격 : 10,560,000+ 부가가치세 : 1,056,000

. 기초금액 : 11,616,000

 

2. 견적 제출기간

. 견적제출기간 : 2019.03.15.() 15:30 ~ 03.21.() 10:00

. 개찰일시 : 2019.03.21.()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3. 견적서 제출방식

. 소액수의계약 대상공사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 전자입찰 대상공사이며, 청렴계약제시행 대상공사입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단년도 계약 용역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폐기물 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1229),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125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1229),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1254),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1389)을 모두 등록한 업체로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허용

. 단독 또는 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로 공동계약(분담이행 방식만 허용)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체로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19.03.20.() 18:00, 나라장터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약회사 간 구성은 불가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어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

 

7.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5조에 의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제1항에 의한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자가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제1항제63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개찰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용역입찰특별유의서」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대학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률, 계약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조달청 또는 인증업체의 전산장애로 투찰이 안되는 경우를 대비하여 가능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정보광장-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자료실-법령 및 기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본 입찰 건에 대한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개찰, 계약 재무과(043-841-5052 허민규) 설계도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과 시설기획팀(043-841-5075 하주형)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3

한국교통대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