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학년도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여행/휴양/관광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190323396-01 발주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담당자 최대호 연락처 063-240-1709 (jls00238@naver.com)
추정가격 58,454,545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3-15 16:00 투찰마감일시 2019-03-26 16:00
참가등록마감 2019-03-2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4-01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
나.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개찰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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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19-07

 

2019학년도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 가격 동시) 입찰]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정보 제공 포함)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2019학년도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 용역기간 : 2019. 4. 22.() ~ 4. 24.() (23)

. 예상인원 : 235(학생 219, 인솔 교직원 16)

. 기초금액 : 64,300,000(금육천사백삼십만원정)

. 학습장소 : 서울 및 경기 일원

. 여행일정

일 자

A

B

C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1

4/22

()

07:30

10:00~20:30

21:00

22:30

학교출발

에버랜드 자유관람

집결 및 출발

숙소도착 및 휴식

07:30

10:00~20:30

21:00

22:30~

학교출발

에버랜드 자유관람

집결 및 출발

숙소도착 및 휴식

07:30

10:00~20:30

21:00

22:30~

학교출발

에버랜드 자유관람

집결 및 출발

숙소도착 및 휴식

숙소 : 리조트 급

식사 : / 밀쿠폰 석 / 밀쿠폰

2

4/23

()

07:00~08:00

08:00

10:00~12:00

12:40~13:40

14:10~15:30

15:50~17:00

18:30~19:30
19:30~22:00
22:00~22:30

기상 및 조식

숙소출발

경복궁 관람

중식

서대문형무소 관람

박물관은 살아있다

숙소도착후 석식

레크레이션

자유시간 및 취침

07:00~08:00

08:00

09:30~11:30

12:00~13:00

13:20~15:00

15:20~17:20

18:40~19:30
19:30~22:00
22:00~22:30

기상 및 조식

숙소출발

서대문형무소 관람

중식

박물관은 살아있다

경복궁 관람

숙소 도착후 석식
레크레이션

자유시간 및 취침

07:00~08:00

08:00

09:30~11:30

12:00~13:00

13:20~15:00

15:30~17:00

18:40~19:30
19:30~22:00
22:00~22:30

기상 및 조식

숙소출발

박물관은 살아있다

중식

경복궁

서대문형무소 관람

숙소 도착후 석식
레크레이션

자유시간 및 취침

숙소 : 리조트 급

식사 : / 리조트식 중 / 현지식 석 / 리조트식

3

4/23

()

07:30~08:30

08:30

09:50~11:30

12:00~13:00

13:30

14:00~15:30

15:50

18:50

기상 및 조식

숙소출발

남산타워
중식

성균관대 공연장도착

공연관람(레미제라블)

집결 및 출발

학교도착

07:30~08:30

08:30

09:50~11:30

12:00~13:00

13:30

14:00~15:30

15:50

18:50

기상 및 조식

숙소출발

남산타워

중식

성균관대 공연장도착

공연관람(레미제라블)

집결 및 출발

학교도착

07:30~08:30

08:30

09:50~11:30

12:00~13:00

13:30

14:00~15:30

15:50

18:50

기상 및 조식

숙소출발

남산타워

중식

성균관대 공연장도착

공연관람(레미제라블)

집결 및 출발

학교도착

식사 : / 리조트식 중 / 현지식

 

. 용역경비 : 숙박비, 식비, 버스비,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기타사항

- 참가인원은 학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지급 계약금액은 산출내역서에서 정한 1인당 학생 및 교직원 단가에 최종 참가인원수를 곱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실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총액입찰, 2단계입찰(가격·규격 동시), 지역제한(전라북도), 소기업.소상공인 간 제한입찰입니다.

. 규격입찰 결과 적격업체(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을 실시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

.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개찰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설명회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하므로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을 실시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19. 3. 15.() 16:00 ~ 3. 26.() 16:00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 규격입찰(제안서) 접수기간

- 2019. 3. 20.() 10:00 ~ 3. 26.() 16:00 (토요일, 공휴일 제외)

. 접수 장소 :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행정실(1본관 2)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1,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

2)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용역제안서<붙임2> 원본 1, 사본 9.

- 제안서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및 용역실적증명서 <붙임4,붙임5> 1.

4)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5)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 (G2b 조회자료 대체 가능)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첨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 (G2b 조회자료 대체 가능)

 

[제안서 제출 참고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모든 서류는 사본일 경우 “원본과 같음”을 기재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 요구하는 내용에 따라 작성하되, 용지 크기는 A4, 한글파일로 작성하고 상철하여 제출

○ 제안서 작성 서식, 내용 및 제출서류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8. 규격입찰서(안서) 평가 일시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음)

. 일시 : 2019. 3. 29.() 10:00

. , 학교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4. 1.() 10:00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 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 1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금액에 대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4.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5.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장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며,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 ?입찰정보?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문의는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240-1709 최대호), 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사업담당자(240-1763 최수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3. 15.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장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절 제공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