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학년도 현장체험학습 및 6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190324602-00 발주기관 전라북도전주교육청 전주덕일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북도전주교육청 전주덕일초등학교
담당자 이윤미 연락처 063-279-3107 (flower2280@jbedu.kr)
추정가격 11,211,818 원 기초금액 12,33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3-18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3-21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3-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3-21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일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로 자사소유의 차량(정기검사를 필한 45인승, 2011년 이후 출고된 차량)을 현장학습 당일 학년별로 동일회사 및 동일색상 차량으로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및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 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링크파일

전주덕일초등학교 공고 제2019-4

 

2019학년도 전주덕일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및

6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이 안내서는 전주덕일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간 전라북도교육청 소속기관(각급학교 포함)과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일반사항

 

건명

2019학년도 현장체험학습 및 6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견적(입찰)방식

소액수의(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 방식

용역개요

임차기간

2019. 4. 18.() ~ 2019. 10. 18.()

장소

세부일정 및 운행구간 참고

기초금액

12,333,000(금일천이백삼십삼만삼천원)※부가가치세 포함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경비 일체 포함

기타사항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함)

 

. 세부 일정 및 운행 구간

일 자

학년

차량대수

장 소

비고

4.18.()~

4.19()

6

2

1일차)

학교출발→용산전쟁기념관→중식→서대문형무소→석식→문화예술공연(서울극장)→숙소(용인라마다호텔)

테마식현장체험

12

45인승

2일차)

숙소→에버랜드(중식)→학교도착

4.25.()

1

2

완주 물고기마을, 농촌진흥청

45인승

3

2

남원 항공우주천문대

45인승

5

1

대전 과학관

45인승

4.26.()

2

2

전주 국립 무형 유산원

45인승

4

2

남원 혼불체험관

45인승

10.17.()

2

2

임실 치즈테마파크

45인승

4

2

정읍 기상과학관, 정읍 시립박물관

45인승

6

2

국립 광주과학관

45인승

10.18.()

1

2

완주 경천 애인마을

45인승

3

2

채석강, 부안누에타운

45인승

5

1

백제 문화단지

45인승

총차량 임차대수

22

 

 

 

일정은 당일 기상 상황이나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3.18.() 10:00

2019.3.21.() 10:00

2019.3.21.()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 마감일시는 2019.3.21.() 15:00, 개찰은 2019.3.21.()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일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로 자사소유의 차량(정기검사를 필한 45인승, 2011년 이후 출고된 차량)을 현장학습 당일 학년별로 동일회사 및 동일색상 차량으로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및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 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참여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5.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지역 제한경쟁(전라북도)에 의한 소액(총액)수의견적입니다.

. 적격심사 제외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1장 입찰 유의서, 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총 견적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반드시 학년별로 구분하여)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발주기관은 이를 검토하여 시정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가능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에 게재됩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일정 및 운행에 관한 사항: 교무실(063-279-3191, 현장체험학습 담당교사)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63-279-3107, 계약담당자)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19. 3. 15.

 

전주덕일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