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학년도 죽곡초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대구
공고번호 20190324594-00 발주기관 대구광역시달성교육청 대구죽곡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대구광역시달성교육청 대구죽곡초등학교
담당자 장경민 연락처 053-235-1371 (jkm79@korea.kr)
추정가격 38,627,272 원 기초금액 42,49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3-18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3-21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3-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3-21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3/15 16:23
특수조건 변경으로 변경공고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면허(업종코드 5805)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시)
*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ㆍ신고ㆍ수정 사항도 포함)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이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 책임보험 또는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대구죽곡초등학교 공고 제2019 21

 

 

2019학년도 대구죽곡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대구죽곡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우리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o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 스마트폰 활용 신고 : 네이버앱(m.naver.com) > > 코드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헬프라인) 이동

QR코드 :

 

 

 

 

 

※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 사항문의 전화번호 안내

대구죽곡초등학교 행정실 ☎(053) 235-1731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9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용역내역

45인승 전세버스 임차 141(붙임 계약 특수조건 참조)

※ 견적서제출 전 반드시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기 초 금 액

 

사천이백사십구만원정

(42,490,000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부가세, 봉사료 등 본 용역 수행을 위한 일체 경비

계 약 방 법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지역제한(대구광역시)

소액수의(총액) 견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견적서

접수개시

20193181000

견적서

접수마감

20193211000

개 찰 일 시

201932111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죽곡초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용역기간

2019.4.10. ~ 2019.11.21.(기간 중 현장학습 실시일)

 

2. 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면허(업종코드 5805)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시)

*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ㆍ신고ㆍ수정 사항도 포함)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이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 책임보험 또는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3. 용역설명

별도의 용역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전화 235-1371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입찰)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입찰)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한 평균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1--9항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 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재입찰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에 따라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의 안내문,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과업지시서-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 또는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알림광장-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나.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우리학교 행정실 장경민(053-235-1731, FAX 592-1360)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조달청콜센터 1588-0800

-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우리학교 행정실(053-235-1731 내선연결)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2019. 3. 15.

 

대구죽곡초등학교장

 

<부패 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 부패신고

부패행위

신고방법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받는 행위

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 부패행위일로부터 2년 이내

※ 신고자가 부패행위 관련자인 경우 7일 이내

신고자 보호 : 신고자의 신분정보 미해독 상태로 관리

?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전화 : 053) 231-0126 / 팩스 : 053) 757-8209

ㆍ우편 :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보상금 :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