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전남도립대학교 청사 청소 용역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시설물유지관리,위생/청소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0425843-00 발주기관 전라남도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담당자 김미선 연락처 061-286-3673 (dreamsun@korea.kr)
추정가격 360,960,000 원 기초금액 397,05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4-19 09:00 투찰마감일시 2019-04-23 12:00
참가등록마감 2019-04-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4-23 14: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으로 신고를 필하고,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 1260)으로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7611150101, 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링크파일

전라남도 공고 제2019 - 522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9년 전남도립대학교 청사 청소 용역

. 위 치 :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52, 전남도립대학교 내

. 과 업 량 : 청소 용역 1※ 상세내용 과업내용서 참고

- 청소면적 16개동 9,405/ 용역인원 총 9(청소반장 1, 관리원 8)

. 기초금액 : 397,056,000(추정가격 360,960,000 + 부가가치세 36,096,000)

.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

 

2. 입찰등록(개찰) 일시 및 방법

 

입찰개시일시

입찰등록(투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19. 4. 19.()

09:00

2019. 4. 23.()

12:00

2019. 4. 23.()

14:00

집행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총액계약, 제한경쟁, 적격심사대상 입찰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제3항에 따라 취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서가 무효로 처리되면 그 전자입찰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으로 신고를 필하고, 건물(시설)관리용역(종코드 : 1260)으로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7611150101, 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 ,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 배정계획서 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 ,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수급만 가능(공동수급체 구성 불가)

. 본 용역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찰참가등록 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시고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참가 자격이 있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47, 2018.11.8.)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남도가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적격심사

. 낙찰자 결정은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남도 예규 1060, 2017.7.13.)【별표 1 시설분야용역 추정가격 5억 원 미만용역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남도 예규 제1060)?은 자치법규정보시스템(http://www.elis.go.kr)에서 확인(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신용평가, 재무비율”중 입찰참가자가 선택하여 제출 가능하고 재무비율 기준은 2017년 기업경영분석(한국은행 발표 자료) N74. 사업시설 및 조경 서비스업(자기자본비율 44.30%, 유동비율 178.24%)적용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는 최저 등급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항목 중 기술능력 및 지역참여도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를 적용합니다.

※ 지역업체(전라남도)와 타 지역업체 모두 배점 한도 적용.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평가기준을 참고하여 적격 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

국민연금

퇴직급여충당금

8,245,878

608,545

11,893,093

20,733,497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47, 2018.11.8.)1장 제8(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고 정산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만약, 전라남도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중앙행정기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 기본법?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마지막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전라남도가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입찰으로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내용서, 원가계산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도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 대상용역으로, 착수서류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61-286-3672), 감사관실(061-286-2373) 및 홈페이지(www.redwhistle.org/report)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본 용역의 과업 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전남도립대학교(061-380-8443)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라남도 회계과(061-286-3673)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9. 4. 15.

 

전 라 남 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