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운봉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기초생활시설 폐기물처리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190615506-01 발주기관 한국농어촌공사 전북지역본부 정읍지사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한국농어촌공사 전북지역본부 정읍지사
담당자 장용섭 연락처 063-530-0395 (2070122@ekr.or.kr)
추정가격 54,62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6-13 11:00 투찰마감일시 2019-06-21 12:00
참가등록마감 2019-06-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6-21 13: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건설폐기물의재활용촉진에관한법률 제21조,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허가를 득하고 수집·운반 능력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기준으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상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이 전라북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공동도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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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 공고 제2019-21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 글로벌 공기업”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운봉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기초생활시설 폐기물처리용역

. 용역현장 : 전북 남원시 운봉읍 서천리 일원

. 용역내용 : 운반 및 처리 (폐콘크리트: 1,365, 폐아스콘: 115)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19.12.10.

. 용역예정금액 : 60,082,000

(추정가격 : 54,620,000, 부가세 : 5,462,000)

. 예비가격 기초금액 : 60,082,000

※ 용역기간 및 용역금액은 예산배정 및 사업계획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용역

.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고, 부가가치세 면세업자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건설폐기물의재활용촉진에관한법률 제2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허가를 득하고 수집·운반 능력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기준으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는 관련법령에 의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상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전라북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하여야 합니다(공동도급 불가).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일로부터 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기술부서에 비치한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입찰집행

. 입찰서 제출방법 :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19.06.13.() 11:00 ~ 2019.06.21.() 12:00

. 개찰일시 : 2019.06.21.() 13:00 이후 ~

. 개찰장소 : 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이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대표자의 변경(법인의 경우에는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함)이 있는 경우에 는 변경 신고를 한 후 변경된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되어 입찰자가 접속한 IP가 본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인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6.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나라장터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낙찰제 :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업체 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세부

기준에 의한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까지 동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환경부장관이 고시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시행 2019.2.26. [환경부 고시 제2019-28] ) 별표 4호의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용역수행실적 평가는 당해 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당해용역 수행금액으로 평가하며, 평가의 기준금액은 기초금액으로 합니다.

. 적격심사 실적평가 기준금액 : 60,082,000(부가가치세 포함)

1) 수집운반용역 : 22,578,000, 중간처리용역 : 37,504,000

2) 용역이행실적은 수집운반용역과 중간처리용역으로 구분하여 제출

3) 동등이상용역 : 건설폐기물처리용역(유사용역 : 없음)

.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입찰결과 1순위 업체에게 우선적으로 통보하며, 후순위 업체에

필요시 개별 통보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적격업체 평가신청서” 함께 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의거 조세포탈 등을 한 사실이 없어야 하며,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는 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응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우리 공사에 귀속·납부하여야 하며, 기타사항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계약사무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계약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우리 공사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관계법령 및 규정, 입찰결과 등 입찰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및 우리 공사 홈페이지(www.ek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전라북도 남원시 농고길 25

1) 계약사항 : 남원지사 농지은행부(063-620-2021)

2) 기술사항 : 남원지사 지역개발부(063-620-2061)

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공사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공사 홈페이지(www.ekr.or.kr)/고객서비스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부패신고마당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부패·공익신고마당 / 부패신고마당

- 내용 : 우리공사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통합고객센터 / 전자민원창구

- 내용 : 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하여 종합상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0612

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