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인천주원초 교육환경개선 소방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일반소방(기계),일반소방(전기),전문소방 지 역 인천
공고번호 20190615833-00 발주기관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담당자 이효진 연락처 032-460-6173 (lhj1227@ice.go.kr)
추정가격 14,290,910 원 기초금액 15,56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6-13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6-18 14:00
참가등록마감 2019-06-1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6-18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및 기계분야) 면허를 등록한 업체
3.2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
링크파일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19-호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인천주원초 교육환경개선 소방공사」계약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19년 6월 12일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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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인천주원초 교육환경개선 소방공사(긴급)

공사현장

 인천 남동구 주안로259번길 28

공사규모

 교육환경개선등의 소방공사 1식

 (시방서, 물량내역서 참조)

예 산 액

₩15,720,000

(추정가격: 14,290,910원, 부 가가치세: 1,429,090원)

기초 금액

₩15,562,000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019. 12. 30.까지

입찰 기간

2019.  6. 13.(목) 10:00

2019.  6. 18.(화) 14:00

개찰 일시

2019. 6. 18.(화) 15:00

개찰 장소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복지재정과 (032-460-6173)

사업내용문의

교육시설과 (032-460-6194)

전 자 입 찰

이 용 문 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현장설명: 생략(우리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에서 설계도서 등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열람)

재입찰 : 개찰 이후 2019.6.19.(수) 15:00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긴급사유: 학교 하계 방학일정에 맞춘 내부 공사 진행을 위함


2.견적서 제출방식 및 계약방식

  2.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견적제출입니다.

  2.2 지역제한, 총액계약입니다.

 2.3 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반영 공사입니다.

  2.4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공사계약입니다.

  2.5 청렴계약대상 공사입니다. 

  2.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7호, 2018.11.8.)(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2.7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3.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및 기계분야) 면허를 등록한 업체

  3.2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인천광역시 업체 

  3.3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3.4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3.5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별표1>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4.견적서 제출방법

 4.1 본 견적제출은‘안전 입찰서비스’이용이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설치한 후 안전 입찰서비스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2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3 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입찰참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4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지문이 등록된 지문보안기기의 장애, 인식오류 등으로 지문정보에 의한 입찰자의 신원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5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6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예정가격의 결정

  5.1 예정가격은「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6.계약상대자 결정

  6.1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2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4 낙찰선언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7.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7.1  본 공고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견적제출의 무효

  8.1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2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견적제출 또는 견적제출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견적을 제출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11장 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제출은 무효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9.보험료 사후 정산 등

 9.1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가 아래와 같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63,752원

367,457원

22,445원

  9.2 견적제출참가자는 견적제출 금액 산정시“9.1”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 입찰(견적제출)금액(산출내역서 포함)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9.3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관련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8절“2”에 정한 정산절차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0.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등

  10.1 본 견적제출은「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7”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10.2 계약상대자는 우리교육지원청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3 계약상대자는“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11.청렴계약이행 준수

  11.1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2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에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3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동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dongbu.ice.go.kr《교육행정- 부서별자료실-복지재정과-게시번호 1,2번에 게재되어 있으니 열람․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2.기타사항

  12.1 입찰자(견적제출 참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지방계약법」,「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계약 집행기준」,「낙찰자 결정기준」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2.2 본 시설공사 현장에서 부실시공으로 적발될 경우에는「인천광역시교육청 건설  공사 부실방지 등에 관한 조례」에 정한 바에 따라 <부실시공에 대한 조치>가 적용됩니다.

        ① 발주청은 동일공사 현장에서 부실시공을 한 기술자, 감리원 등에 대하여 1회 적발될 경우에는 부실벌점 부과 및 경고조치 하고, 2회 적발될 경우는 부실벌점 부과 및 교체하여야 한다.

  12.3 본 공고문은 우리 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복지재정과( 032-460-6173), 감사관실( 032-420-8173) 및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ice.go.kr →전자민원→신고 및 상담→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2.5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우리교육지원청에 적용되는 회계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 이견은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13.보충정보 제공처

  13.1 주  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923(만수동 1005-3)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13.2 시설공사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정흥기 주무관(☎ 032-460-6194)

  13.3 계약에 관한 사항: 복지재정과 이효진 주무관(☎ 032-460-6173)

  13.4 공고문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우측 퀵메뉴 - 계약과정정보공개)〔입찰공고〕및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3.5 〔기초금액/예비가격/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교육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기획감사팀(☎032-460-6144)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