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북한산도봉 소공원화장실 정비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서울,경기
공고번호 20190615819-00 발주기관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사무소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사무소
담당자 이동국 연락처 031-828-8033 (east0728@knps.or.kr)
추정가격 301,153,636 원 기초금액 331,26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6-17 09:00 투찰마감일시 2019-06-20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6-20 10: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6-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 같은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인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2)「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행하는 업종 중 건축공사업(0002)으로 등록한 업체
링크파일

 

경기도 의정부시 망월로 28번길 51-97

 

TEL. (031)828-8033

FAX. (031)828-8002

 

 

2019년 북한산도봉 소공원화장실 정비공사

 

 

공고번호:

북한산도봉 공고 제2019-43

사업명:

2019년 북한산도봉 소공원화장실 정비공사

개찰일시:

2019. 6. 20() 11:00

 

 

 

이 안내서는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에서 집행하는 계약에서 입찰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행정과(전화번호: 031-828-8033, 담당 이동국)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북한산도봉 소공원화장실 정비공사

 

북한산도봉 공고 제2019-43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6. 12.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2019년 북한산도봉 소공원화장실 정비공사

. 위 치: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관내(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401-2)

. 사업개요: 북한산도봉 소공원화장실 정비공사 1

. 기초금액: 331,269,000(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301,153,636+ 부가가치세: 30,115,364)

.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9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 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 노무비구분 관리대상,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계약입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768,304

5,249,959

320,682

 

.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 전자입찰 접수 개시일시: 2019. 6. 17() 9:00

. 전자입찰 마감일시: 2019. 6. 20() 10:00

. 개찰일시: 2019. 6. 20() 11:00

. 개찰장소: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인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요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 같은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인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2)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행하는 업종 중 건축공사업(0002)으로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규정에 따라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진행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지문인식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실시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지급확약서 제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입찰보증금 귀속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현장 설명

. 현장 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 열람 장소: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탐방시설과 박가은 계장, Tel. 031-828-8024)

 

7. 입찰서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일반공사의 평가기준」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7.745%)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및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8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업체)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낙찰자로 통보를 받은 업체는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 공사입찰유의서 제15,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우리 공단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 본 사업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 우리 사무소의 청렴계약제 관련 서류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견적) 참여 시

­ 본 계약의 전자입찰(견적)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①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계약체결 시

­ 계약 업체의 대표자 및 현장관리인이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집행할 것을 서약하기 위하여 발주처와 계약 업체 대표가 공동 서명한 청렴이행공동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준공(완수)

­ 계약을 완료함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집행하였음을 확인하기 위하여 발주처와 계약 업체 대표가 공동 서명한 청렴이행공동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공사계약 일반조건」제43조의 3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따라 원도급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 원도급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 원도급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하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2.「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공사는 조달청『하도급 지킴이 시스템』적용대상 공사이므로 하도급 시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준수사항을 이행하셔야 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 및 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 - 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1)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3조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실시합니다.

2) 입찰참가자가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시 공사원가계산서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후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정산합니다.

3)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회계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7(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 및 기타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대금을 청구합니다.

4)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및「건설산업기본법」제87조에 의거 퇴직공제대상이면, 동법시행령 제83조제⑥항에 따라 사후정산을 실시합니다.

. 입찰자는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고, 입찰공고일로부터 등록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Call-Center(Tel.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 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 사무소 행정과(Tel. 031-828-8033 이동국), 기술 사항은 탐방시설과((Tel. 031-828-8024 박가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개찰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612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장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 공단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직접 통화할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국립공원공단 감사실(033-769-9540)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사항 문의: 계약담당 박창욱(033-769-9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