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전포카페거리 보행자 우선도로 조성사업 폐기물 처리 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190702612-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담당자 최유지 연락처 051-605-4142 (comanza@korea.kr)
추정가격 21,029,090 원 기초금액 23,13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08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7-10 17:00
참가등록마감 2019-07-0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7-10 18:00 협정마감일시 2019-07-09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응찰한 전업체 낙찰하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07091800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및 중간처리업』 허가를 겸비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및 중간처리업』 허가업체 상호간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한 업체로서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어야 한다.
다. 공동수급 참여자는 2019. 7. 9.(화)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업체는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을 확인하고 승인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 제2019-

 

소액용역(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전포카페거리 보행자 우선도로 조성사업 폐기물 처리 용역

. 위 치: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전포동 869-1)

.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

. 용역개요: 폐기물 운반 및 처리 1(폐아스콘 461, 절삭 폐아스콘 280)

. 설계금액: 480,000,000(도급 240,438,000, 관급 216,430,000, 폐기물 23,132,000)

. 기초금액: 23,132,000(추정가격 21,029,091, 부가세 2,102,909)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 경쟁 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및 중간처리업』 허가를 겸비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및 중간처리업』 허가업체 상호간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한 업체로서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어야 한다.

. 동수급 참여자는 2019. 7. 9.()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업체는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을 확인하고 승인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공공 입찰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합니.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규정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격(업종, 명칭, 상호, 사업자의 대표자, 소재지 등)을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입찰 참가자격 변동시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합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 전자조달 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19. 7. 8.() 10:00 ~ 2019. 7. 10.() 12:00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9. 7. 10.() 14:00

.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6. 유찰시 재입찰 : 2019. 7. 10.() 17:00로 마감하며 개찰은 개찰당일 18:00입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합니다.

. 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 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8. 정가격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

하여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에 따릅니다.

.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기타 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우리구 교통행정과(605-4556)에서 용역내역서를 반드시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용역내역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거 임금지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에는 임금청구확인서와 건설기계 임대료 청구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내역서, 과업지시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부산진구 재무과 ☎ 605-4142

2)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부산진구 교통행정과 ☎ 605-4556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19. 7.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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