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용산고 운동장 배수로 개선공사 폐기물 처리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190715680-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담당자 윤여진 연락처 02-708-6602 (jungbu03@sen.go.kr)
추정가격 11,19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11 14:00 투찰마감일시 2019-07-17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7-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7-17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을 모두 등록하거나,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수집 운반업의 허가기준)“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고,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130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의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19. 7. 11.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재무관

 

 

 

1. 공사개요

. 공 사 명: 용산고 운동장 배수로 개선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 공사현장: 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60(용산고등학교 내)

. 공사내용: 폐콘크리트 운반 및 처리 227.5Ton, 혼합폐기물 운반 및 처리 18.1Ton

.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약90

. 공사예정금액:12,309,000

[ 추정가격 금11,190,000원+부가가치세 금1,119,000+도급자설치관급액 금0 ]

. 기초금액: 12,309,000

 

2. 견적서 제출방법

.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모두 등록하거나,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1(수집 운반업의 허가기준)“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고,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거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공동계약 :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등은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홍정기, 02-708-6636)에서 공고기간 중 열람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1) 공고기간: 2019711() ~ 2019717()

2) 견적서 제출기간 : 2019711() 16:00 2019717()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찰일시 : 2019717()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8.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율(예정가격 이하로서 90%)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로부터 순서대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복(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 참고사항(규정 미숙지에 대한 책임 등)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 본 공사의 시행 시 공사업체가 학교로부터 공사용 전기, 수도, 가스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와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전력비·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와 합의하여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 합니다.

. 본 공사의 시행 시 방학기간 이후 큰 소음이 나는 공사(철거 작업 및 앙카작업 등)는 주말 및 수업종료 후 진행하여야 하며, 공사 일정 관련 사항은 학교측, 발주청과 반드시 협의 후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나라장터, 발주기관)의 장애가 발생시에만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 낙찰자 결정 또는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그 결정이 취소될 수 있으며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청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과 윤여진 (02-708-6602)

. 공사(과업)에 관한 사항: 학교시설지원과 홍정기 (02-708-6636)

.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