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고덕중 도서실 실내건축 공사//(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190716360-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강동교육청 고덕중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강동교육청 고덕중학교
담당자 최충식 연락처 02-2045-6004 (godeok@sen.go.kr)
추정가격 44,86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13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7-17 15:00
참가등록마감 2019-07-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7-17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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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덕중학교 공고 2019- (조달청공고번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고덕중학교 도서실 인테리어 공사

. 현 장 :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8294(고덕동) 고덕중학교 도서실

. 공사내용 : 도서실 실내건축 공사

. 공사기간 : 착공한날부터 28

. 공사예정금: 49,346,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대상 공사입니다.(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 다 자간 전자 수의시담)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미반영 대상공사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세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 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고덕중학교 행정실(02-2045-6004)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동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19. 7.13.() 10:00 ~ 7. 17.() 15: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o 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7. 17.() 16:00 ~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및 수의계약 배제사유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계약이행 보증증권으로 한다.

 

10. 입찰의 무효

.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자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5)」제13(공사계약 일반조건) 9(검사와 대가지급)에 의거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개설)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합니다.(지급확인제)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동 제도를 적용(지급 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5)」 제13(공사계약 일반조건) 9(검사와 대가지급)을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2.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3. 입찰설명서 숙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14. 기타사항(규정 미숙지에 대한 책임 등)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입찰공고일 현재용)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입찰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 우리학교 행정실 (02-2045-6004)

. 본 입찰의 공고문 및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