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가축사육제한구역 지형도면고시 수정 및 등재파일 제작 용역 (정정공고)//(나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측량,항공사진/지도,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190717261-01 발주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담당자 이예성 연락처 061-339-8677 (okk1539@korea.kr)
추정가격 18,181,818 원 기초금액 20,0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15 09:00 투찰마감일시 2019-07-17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7-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7-17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7/11 20:57공고문 공고번호 수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이 나주시에 있는 업체
나.「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측량업(수치지도제작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링크파일

나주시재무관 공고 제2019 - 330

 

용역 소액 수의 견적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9년 가축사육제한구역 지형도면고시 수정 및 등재파일 제작용역

. 위 치 : 전라남도 나주시 전역

. 과 업 량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2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기간 : 착수일부터 70

 

2. 입찰방법

.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소액수의견적안내 공고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

입찰등록(투찰)마감일

개찰일시

비 고

2019. 7. 15. 09:00

2019. 7. 17. 10:00

2019. 7. 17. 11:00

입찰관 PC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나주시에 있는 업체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측량업(수치지도제작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 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수급 불가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47, 2018.12.1)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해서는 개찰 1순위라 하더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견적결과 1순위에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우리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 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나주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 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주시 홈페이지 열린시정/청렴감사/청렴계약 참고)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 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 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부터 입찰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등 불가피한 경우 입찰등록 마감시간 및 개찰일시를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동 시스템의「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 관리과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문의에 관한 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환경관리과(정심영 ☎061-339-8952)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이예성 ☎061-339-8677)

- 입찰서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7. 11.

 

나 주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