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전북과학관 건립을 위한 설문조사 용역 (정정공고)//(재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190715289-02 발주기관 (재)전북테크노파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재단법인 전북테크노파크
담당자 문향란 연락처 063-219-2336 (mhr125@jbtp.or.kr)
추정가격 17,727,272 원 기초금액 19,5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12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7-16 18:00
참가등록마감 2019-07-1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7-17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7/11 23:44전자조달시스템 상의 개찰일시 정정공고입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2)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업체(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이어야 합니다.
3) 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하여 전라북도 내에 소재하고 있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지역업체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입니다.
4) 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 건으로 설문조사 또는 수요조사 또는 만족도 조사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 제출은 ‘ 5. 실적증명서 제출’ 참조)
5)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전북테크노파크 공고 제2019-12

 

용역(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소액공사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규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 안내 등)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공사시방서, 내역서 및 입찰공고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전라북도 국립과학관 건립을 위한 설문조사 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전라북도 국립과학관 건립을 위한 설문조사 용역

2)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0

3)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4) 기초금액 : 19,500,000(부가가치세 포함 금액)

본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계약방식 :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이상 견적제출), 전자입찰

 

2. 견적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1) 견적제출 기간 : 2019.07.12.() 10:00 ~ 07.16.() 18:00

2) 개 찰 일 시 : 2019.07.17.() 10:00

3) 입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www.g2b.go.kr)

4) 개 찰 장 소 : ()전북테크노파크 입찰 입찰집행관 PC

전산 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1)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입찰)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은 제한(지역, 실적) 대상 용역입니다.

3)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2)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업체(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이어야 합니다.

3) 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하여 전라북도 내에 소재하고 있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지역업체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입니다.

4) 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 건으로 설문조사 또는 수요조사 또는 만족도 조사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 제출은5. 실적증명서 제출’ 참조)

5)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개찰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실적증명서 제출

1) 제출기한 : 2019. 7. 16.() 17:00

2) 제출장소 : ()전북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 재무팀 문향란 차장

3) 제출방법 : FAX(063-219-2200) 제출 2019. 7. 16.()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실적증명서 제출 후 담당자(행정지원실 재무팀 문향란 차장, 063-219-2336)에게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이 요구하는 실적의 해당 여부에 대한 감독부서(행정지원실)의 확인을 받은 업체만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6. 견적제출 무효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2)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입찰무효 처리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모두 입찰무효 처리됨.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 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1)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2)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붙임1】“수의계약 각서”를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담당자(행정지원실 문향란 차장) 이메일(mhr125@jbtp.or.kr)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4)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5)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의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결과 1순위 업체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입찰 보증금 납부

○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1)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2)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발주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3)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물품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전산장비 장애로 전자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개찰에 관한 상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관련 : 전북과학기술진흥센터 미래기획팀 김민희 선임(063-219-2282)

- 입찰관련 : 행정지원실 재무팀 문향란 차장(063-219-23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711

 

재단법인전북테크노파크 경리관

 

 

이 안내서는 ()전북테크노파크에서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제출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내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