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국도 24호선 신안 지도 감정지구 위험도로 개선사업 건설폐기물(폐콘크리트) 처리 용역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190717349-00 발주기관 전라남도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담당자 김미선 연락처 061-286-3673 (dreamsun@korea.kr)
추정가격 19,636,363 원 기초금액 21,6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15 09:00 투찰마감일시 2019-07-17 12:00
참가등록마감 2019-07-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7-17 14:00 협정마감일시 2019-07-16 18:00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 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전라남도에 소재하고 다음 1)~2)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설 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과 폐기물 수집ㆍ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2) ?건설 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ㆍ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하여 처리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는 업체
※ 1)항 ~ 2)항 공통 적용사항: 영업대상폐기물에 폐콘크리트가 포함되어야 함
나. 1)항 또는 2)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가능하며,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만 등록한 업체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견적제출(입찰)에 참여 가능합니다.(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구성)
※ 분담비율: 중간처리 64% / 수집·운반 36%
※ 공동수급협정서는 견적제출(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를 이용(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참고)하여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링크파일

전라남도 공고 제2019 - 948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국도 24호선 신안 지도 감정지구 위험도로 개선사업 건설폐기물(폐콘크리트) 처리 용역

. 위 치: 전라남도 신안군 지도읍 감정리 일원

. 과업내용: 폐콘크리트 535 운반 및 처리(상세내역 과업내용서 참고)

. 기초금액: 21,600,000(추정가격 19,636,363 + 부가가치세 1,963,637)

. 과업기간: 착수일로부터 360

 

2. 견적 제출 일시 및 방법

 

견적 제출

개시일시

견적 제출(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7. 15.() 09:00

2019. 7. 17.() 12:00

2019. 7. 17.()

14:00

입찰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수의견적 제출(총액, 제한) 방식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제출(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대리인(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제출(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전자 견적서(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제3항에 따라 취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견적서(입찰서)가 무효로 처리되면 그 전자견적 제출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견적 제출 자격(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 안내(공고) 전일부터 견적 제출 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 전라남도에 소재하고 다음 1)~2)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설 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폐기물 수집ㆍ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2) ?건설 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12[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ㆍ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하여 처리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는 업체

1)~ 2)항 공통 적용사항: 영업대상폐기물에 폐콘크리트가 포함되어야 함

. 1)항 또는 2)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가능하며,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만 등록한 업체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견적제출(입찰) 참여 가능합니다.(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구성)

분담비율: 중간처리 64% / 수집·운반 36%

동수급협정서는 견적제출(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를 이용(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참고)하여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참가등록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 본 용역은 소액 수의견적 제출로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받지 않습니다.

 

5. 복수예비가격, 예정가격 및 계약예정자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견적제출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예정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동 추첨 방식으로 계약예정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견적 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 2018.11.8.)11장 입찰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본 용역의 계약예정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경우에는 향후 3개월간 우리 도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견적 제출을 포함한 모든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무효 견적 제출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을 제출하는 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을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을 제출하거나,‘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이니, 견적제출대리인(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남도가 계약예정자에게 견적 제출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견적제출 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는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 입찰(견적제출)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 본 용역 입찰(견적제출)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 본 용역 입찰(견적제출)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만약, 전라남도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중앙행정기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 기본법? 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마지막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전라남도가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입찰(견적제출)으로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내용서, 원가계산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따른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희망 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소액수의 견적제출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61-286-3673), 감사관실(061-286-2373) 및 홈페이지(www.redwhistle.org/report)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 관련사항은 전라남도 도로관리사업소(061-339-7042),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전라남도 회계과(061-286-3673)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9. 7. 11.

 

전 라 남 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