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용역 입찰 공고(5급 승진후보자 역량진단(평가) 과제개발 및 운영용역)_협상계약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학술/연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0727600-01 발주기관 대전광역시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대전광역시
담당자 권경일 연락처 042-270-4312 (kki0320@korea.kr)
추정가격 80,000,000 원 기초금액 88,000,000 원
예가방법 비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7-26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7-30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7-2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8-09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7/19 17:32가격개찰 일시 정정


나.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휴무일일 경우에는 휴무일 전일 근무시간 내)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은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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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공고 제2018-1283


용역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5급 승진후보자 역량진단(평가) 과제개발 및 운영용역

  나. 용역개요: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180일

  라. 공고기간: 2019. 7.20(토) ~ 2019. 7. 30(화)

  마. 설계(기초)금액: 88,000,000원(추정가격 80,000,000원)

부가세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방법

  전자입찰에 의한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로 집행하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휴무일일 경우에는 휴무일 전일 근무시간 내)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은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p.kr)에서 확인하여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차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출서 제출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 전자입찰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제안요청서 설명: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음)

    2)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19. 7. 26.(금) 10:00 ~ 2019. 7. 30.(화) 10:00

  나. 기술제안서 접수

    1) 일    시: 2019. 7. 30.(화) 09:00 ~ 18:00

    2) 장    소: 대전광역시 인사혁신담당관

    3)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출방법: 방문하여 직접 제출(우편접수는 불가)

       ※ 제안서 제출 시 예비평가위원 추첨은 제안서 참조


7.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등 향후 일정

  가. 제안서 평가

    1) 일 시 및 장소: 별도 통보

    3) 방    법: 기술평가회의(프리젠테이션)를 통한 평가위원 평가

     -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PPT포함)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평가에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안 설명은 20분(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사업총괄책임자가 실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등록 시 제안설명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첨부

        ※ 평가일정 및 장소 등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개찰: 2019. 8. 9.(금) 11:00(대전광역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자순으로 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단, 종합평점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48호(2018. 11. 8.)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마. 기술협상 및 가격협상 : 협상적격자 통지 후 15일 이내

  바. 계약체결 : 협상 성립, 낙찰자 통지 후 7일 이내 계약 체결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특수조건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우리시 발행 지역개발채권(대금청구액의 2.5%)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는 때에는 우리시 해석에 따르고,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시 인사혁신담당관(042-270-2961),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회계과(042-270-43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7월  19일


대전광역시 분임재무관

1::2::공고서_20190727600-01_1563525146968_4. 제안요청서(최종 제출후 수정).hwp|1::3::공고서_20190727600-01_1563525146968_(협상)5급 승진후보자 역량진단(평가) 과제개발 및 운영용역.hwp|2::1::과업지시서_20190727600-01_1563525146968_2. 과업지시서(최종).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