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긴급]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대체급식(운반급식) 단가계약 전자입찰 공고 (긴급공고) (정정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190736423-01 발주기관 서울실용음악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서울실용음악학교
담당자 이한나 연락처 070-4322-0226 (leehanna@seoulmusic.hs.kr)
추정가격 5,000 원 기초금액 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2(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8-09 11:00 투찰마감일시 2019-08-20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8-13 15: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8-20 13:00 협정마감일시 2019-08-12 15: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본 계약은 단가계약입니다. 공고문 확인 요망.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08121500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링크파일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문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공고 제2019-02

대체급식(운반급식) 단가계약 전자입찰 공고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7. 26.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대체급식(운반급식) 업체선정

 

입찰(제안서)

등록기간

제안서심의

 

현장방문심의

(제안서 심의 80점 이상 업체 대상)

개찰일시

8. 9() 11:00 ~

8. 13() 15:00

2019. 8. 14()

14:00

2019. 8. 16()

 

2019. 8. 19()

15:00

 

. 규 격 : 붙임 특수조건 참조

. 수 량 : 기초금액 산출 참조

. 납품장소 : 학교에서 지정하는 곳

. 납품기한 : 2019.08.26. ~ 2020.02.28.(예정)

. 급식예상단가 : 5,000(부가세 미포함)

. 기초금액 : 81,900,000(금팔천일백구십만원정)

- 부가세 미포함이며, 학생 대상 기초금액임, 교직원은 별도 정산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급식일수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구 분

예정인원()

급식단가()

예정일수()

예상소요액()

중 식

210

5,000

78

81,900,000

 

 

. 기타사항

○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안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은 1시간 이내일 것)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음.

○ 급식 인원수 외에 검식 및 보존식을 포함한 여유분을 추가적으로 제공.

○ 급식 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증, 감 될 수 있음.

○ 월별로 결재하며 학생 및 교직원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이 없고 비희망자, , 출입자, 현장학습, 수학여행, 체험학습, 학생들의 장기결석 및 교직원의 장기 복무 발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됨.

○ 학교의 요구에 따라 운반급식을 배식하며 대체급식업체가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학교 사정에 따라 배식방법 변경 가능)

○ 학교의 불가피한 사정상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계산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절차

. 제안서 접수(학교) 및 가격입찰(G2B) 마감 →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적격업체 확정(80점 이상) → 현장 답사 및 평가 →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제외하고 적격업체만 대상으로 가격개찰(G2B) 실시 → 낙찰자 결정(최저가낙찰제) → 계약 체결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가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 낙찰제)이며,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경쟁입찰입니다.

.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내용 : 이동급식 운송 및 배식, 배식판 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기타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운반 급식 전반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함. 배식과 배송, 용기 및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포함한 청소 및 정리에 필요한 인력이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제안서 제출 및 설명회

1)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기한 : 2019. 08. 09() 11~ 08. 13() 오후 3시 까지

. 접수장소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제시

★ 제안서 및 견본품 제출에 따른 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입니다.

2) 제안서 설명회

. 설명회 일시 : 2019. 08. 14() 14:00

. 설명회 장소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3

 

7. 가격입찰 및 개찰

. 입찰기간 : 2019. 08. 09. () 11:00 ~ 2019. 08. 13. () 15:00

. 개찰일시 : 2019. 08. 19. () 15:00

. 개찰장소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1차 평가 – 제안서 심의일 : 2019. 08. 14. () 오후 2

1) 제안서 평가 80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현장방문을 합니다.

. 2차 평가 – 현장방문일 : 2019. 08. 16. ()

1) 제안서 1차 평가 후 현장방문 대상 업체를 선정하며, 현장방문 평가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우리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보완.추가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0.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 1(가격입찰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입찰)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

6)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

7)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1

8) 제안서 20(본교 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A4 10매 이내)

9) 최근 3년 이내 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각 1

10) 냉동 .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1인당1천만원, 1사고당1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

13)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

14)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각 1

15)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

16) 서약서 1(본교 소정양식)

17) 사업장 약도 1

18)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

19)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

20) 1인당 단가내역서 1

2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22)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1

23) 반직원 및 배식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 시)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지참)

※ 구비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비용은 업체가 부담

※ 제안서 제출 기간에 반드시 가격 동시 제출

 

11. 입찰설명서 숙지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o 물품구매(제조) 계약일반조건

o 우리학교 대체급식(도시락) 특수조건

 

12. 부정당업자 제재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에 관한 사항 : 행정실 (02-2231-5210 직통501)

o 급식에 관한 사항 : 교무실 (02-2231-5210 직통200)

 

2019726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장

 

1::1::공고서_20190736423-01_1564141579723_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2019학년도 대체급식(운반급식) 단가계약 전자입찰 공고.hwp|2::2::과업지시서_20190736423-01_1564141579743_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_2019학년도 대체급식(운반급식) 제안 요청서.hwp|2::3::과업지시서_20190736423-01_1564141579743_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_2019학년도 대체급식(운반급식) 특수 조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