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여수·광양항 홍보관 제작·설치 용역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악기/장난감/교보재,기타,컴퓨터/전산/통신,디자인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0808320-01 발주기관 여수광양항만공사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여수광양항만공사
담당자 권재현 연락처 061-797-4363 (kwonjh@ygpa.or.kr)
추정가격 1,415,000,000 원 기초금액 1,525,37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9-19 14:00 투찰마감일시 2019-09-23 14:00
참가등록마감 2019-09-22 18:00 현장설명일시 2019-08-21 14:00
입찰(개찰)일시 2019-09-23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8/20 17:58입찰참가 자격 변경 및 제안서 평가 관련 사항 정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자격을 갖춘자
-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000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또는 직접생산증명확인서(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 세부품명번호:7215409902)를 소지한 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세부품명 실물모형(세부품명번호:6010989901))을 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확인증명서(세부품명실물모형:6010989901,세부품명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409902)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공동계약 불허
링크파일

여수광양항만공사 공고 제2019-61

 

용역 입찰공고(정정)

우리 공사에서 시행하는 용역의 입찰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약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 용 역 명 : 여수·광양항 홍보관 제작·설치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9.12.31.까지

. 설계금액 : 1,556,500,000(부가세포함)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1,525,370,000(부가세포함)

. 계약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09(2018.12.31.)

 

2.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따른 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자격을 갖춘자

-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000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또는 직접생산증명확인서(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 세부품명번호:7215409902) 소지한 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세부품명 실물모형(세부품명번호:6010989901))을 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확인증명서(세부품명실물모형:6010989901,세부품명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409902)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공동계약 불허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가격입찰서 제출

제출기간 : 2019.09.19.() 14:002019.09.23.() 14:00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전자투찰로 하여야 하며, 반드시 세부산출내역서 파일을 첨부하여야 함 (세부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부적격 처리)

. 기술제안서 제출

제출기간 : 2019.09.23.() 14:00까지

제출장소 : 여수광양항만공사 재무회계부(우편접수 불가)

ㅇ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및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일체

- 정량적 평가 제안서 1, 정성적 평가 제안서 9, 발표자료 9(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제안요청서 등의 파일이 담긴 USB 2개 제출)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세부평가항목을 증빙하는 서류 및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일체

. 평가서 제출은 대표자명의 공문서와 평가자료만 제출합니다.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및 유의사항

본 용역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4. 기술제안서 평가

. 제안서 설명회 : 기술제안서 제출 마감 후 별도 통보

. 평가기준 및 방법 : “제안요청서”참조

 

5. 현장설명회

. 일시 : 2019.08.21.() 14:00

. 장소 : 전남 광양시 항만대로 465 월드마린센터 19

 

6.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선정

. 협상적격자 선정

ㅇ 제안서의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순서 및 최종낙찰자 결정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

합산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협상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협상우선순위자로 함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동 협상이 성립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

기타 협상대상자의 선정 및 낙찰자 결정에 관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09, 2018.12.31.)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국가계약법9조제3,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제 이행

.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 시『청렴계약 특별유의서』제2 1항에 따라 대표자가 서명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국가계약법」시행령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발주기관은 대금 지급시 상생결제시스템 통해 지급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계약 관련 사항은 재무회계부(061-797-4363), 과업 및 평가 관련 사항은 기획조정실(061-797-433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공고의 입찰공고 기준일은 최초 공고일(201988)로 합니다.

 

20190820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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