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서초 등 2교(주월초) 우레탄시설 교체공사 설계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를 실시합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송정서초 등 2교(주월초) 우레탄시설 교체공사 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광주광역시 송정서초, 주월초
다. 용역내용: 용역 과업지시서에 따름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간
마. 용역금액
(금액단위:원)
추정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기초금액 |
8,114,000 |
7,376,364 |
737,636 |
8,114,000 |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용역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대상용역(지사투찰불허)
다.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 대상, 청렴계약제 적용
라.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 설계용역 하자보증 적용 대상용역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의 규정에 따른 측량업(측지측량업) 또는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또는 측량업(기타-일반측량업)을 등록한 자로서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호, 2018. 8. 31.)]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 적용[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 제5호]
라.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함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마.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한 입찰서 제출 방식 적용[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 제1-2호]
4. 공동도급 불허: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음
5. 과업지시서 열람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16조(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 등의 입찰) 의 규정에 따라 본 공고에 게재함으로써 비치 및 열람(교부)를 갈음
6.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19. 8. 16.(금) 10:00 ~ 2019. 8. 20.(화) 10:00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 적용.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라.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체결함
마.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함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19. 8. 20.(화) 11:05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재입찰여부: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라. 본 용역은 예정가격 대비 제출 된 견적가격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2018. 11. 8.)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명시한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관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2018. 11. 8.)]
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8.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짐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나.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임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제출)무효’사유에 해당됨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
다. 용역 관련 문의: 주무관 임기석 전화 062-600-9795
라. 견적공고 관련 문의: 주무관 이유성 전화 062-600-9732
마.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
2019년 8월 13일
광주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서부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