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기세무고 배수로 정비 및 기타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정정공고)//(고양시,파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0821153-01 발주기관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담당자 진세희 연락처 031-940-7144 (sayjin11@goe.go.kr)
추정가격 10,980,000 원 기초금액 12,07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8-21 14:00 투찰마감일시 2019-08-26 14:00
참가등록마감 2019-08-2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8-26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8/20 18:16공고문 내용 반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폐기물종합처분업】허가를 득한 업체로 견적(입찰)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또는 고양시에 소재한 업체.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시설용역 전자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링크파일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 - 200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용역내용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경기세무고 배수로 정비 및 기타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착수일로부터 본공사 준공일(40)까지

본공사에 따른 폐기물 처리

2019.8.21.

14:00

2019.8.26.

14:00

2019.8.26.

15:00

파주교육지원청

집행관PC

12,078,000

[추정가격: 10,980,000+

부가가치세: 1,098,000

 

 

○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용역현장: 경기세무고등학교(경기도 파주시)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폐기물종합처분업】허가를 득한 업체로 견적(입찰)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또는 고양시에 소재한 업체.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시설용역 전자입찰유의서 제4(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내용 열람 (용역수행 지침서 등 열람)

○ 본 용역의 수행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교육시설팀 (031-940-7183 담당자 김현기)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신청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상기 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견적(입찰)의 무효

견적서(입찰)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12. 입찰의 성립 및 무효에 의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개찰장소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집행관 PC

○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제5수의계약 운영요령 3절 제1조 나항 제9호의 별표1<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상대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초과, 낙찰하한율 미달 등을 이유로 정상적인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 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체제출용)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pj.kr)/지원행정/재정지원팀/일반자료실 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55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031-940-7183 담당자 김현기)

○ 전자입찰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4. 기타 주의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2019 8 20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190821153-01_1566292552826_[공고문] 경기세무고 배수로 정비 및 기타공사 폐기물 처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190821153-01_1566292552826_내역서_경기세무고 배수로 정비 및 기타공사 폐기물 처리용역.xls|2::3::과업지시서_20190821153-01_1566292552826_시방서(경기세무고_폐기물).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