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 - 20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용역현장: 경기세무고등학교(경기도 파주시)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폐기물종합처분업】허가를 득한 업체로 견적(입찰)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또는 고양시에 소재한 업체.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시설용역 전자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내용 열람 (용역수행 지침서 등 열람) ○ 본 용역의 수행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교육시설팀 (☎031-940-7183 담당자 김현기)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신청 ○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상기 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견적(입찰)의 무효 ○ 견적서(입찰)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12. 입찰의 성립 및 무효에 의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집행관 PC ○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제1조 나항 제9호의 별표1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초과, 낙찰하한율 미달 등을 이유로 정상적인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 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pj.kr)/지원행정/재정지원팀/일반자료실 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길 55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031-940-7183 담당자 김현기) ○ 전자입찰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4. 기타 주의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2019 년 8 월 20 일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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