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태화중로(2-2)차양대 조명기구설치공사 (정정공고)//(안동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190819636-01 발주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담당자 김혜진 연락처 054-840-5158 (khj26150@korea.kr)
추정가격 39,800,000 원 기초금액 43,78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8-21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8-27 12:00
참가등록마감 2019-08-2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8-27 14: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08/20 21:09참조번호 입력


가.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안동시 공고 제2019-1633

 

수의계약 안내공고(소액수의)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태화중로(2-2)차양대 조명기구설치공사

. 공사현장 : 안동시 운안동, 태화동 지내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간

. 공사개요 : 조명기구 설치 1

. 공사추정금액 : 49,950,000(기초금액 : 43,780,000)

[추정가격 : 39,800,000, 부가가치세 : 3,980,000, 관급액: 6,170,000]

 

2. 견적서 제출방법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전자입찰집행 공사이며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8. 21.() 10:00 ~ 2019. 8. 27.() 12: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8. 27.() 14:00 우리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할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붙임1> 결격사유에 해당사항이 없어야 하며,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견적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등록을 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 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할 때)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되며, 낙찰자 결정전까지는 비공개로 합니다.

. 수의계약대상자(낙찰자)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 「같은법 시행규칙」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7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결격사유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47(2018.11.8.)]의 배제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에 대한 <붙임1> “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 본 공사는 안동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61-13755, 2004.12.14)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안동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시청홈페이지(http://www.andong.go.kr/) [시정소식-안동소식-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연금보험료?노인장기요양 보험료는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단위 : )

 

항 목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적용금액

671,099

934,968

57,110

927,739

 

. 국민건강, 국민연금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47[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018.11.8.)]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11. 공사 노무비의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및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제도 등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 13(공사계약 일반조건) 97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 착공계 제출 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승인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7항 및 제68조의36항에 의거 해당 시 발주자는 하도급대금 및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교부를 확인함으로 반드시 반영하여야 하며, 상기 지급보증서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34조의4 및 제64조의3의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안동시청 홈페이지에 게재 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을 열람 또는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 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의 계약대상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견적서 제 출기간은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실시하오니 착오 없기 바랍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입찰무효 처 리하고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 당업자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 안동시 회계과 (054-840-5158)

2) 공사에 관한 사항 : 안동시 도시디자인과 (054-840-540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8. 20.

 

안 동 시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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