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 사업//(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학술/연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0821407-00 발주기관 재단법인서울디자인재단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재단법인서울디자인재단
담당자 서현교 연락처 02-2096-0060 (hkseo@seouldesign.or.kr)
추정가격 86,363,636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비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19-09-06 16:00
참가등록마감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9-06 16:00 협정마감일시 2019-09-06 16:00
자격(특기)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자,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2) 다음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소지)
※ 산학협력단, 비영리법인, 연구기관 등은 위 기준과 별도로 참가 가능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3)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①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응모가 가능하며, 각 자격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까지 모두 허용)이 가능함
※ 공동수급 시 계약이행 방식 안내
- 공동이행방식: 구성원 각각이 당해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면허·자격 등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함 (자격조건 상호보완 불가)
- 분담이행방식: 구성원이 공동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한 면허·자격 등 분담업무에 따라 상호보완 가능 (중소기업·소상공인 보완제외)
분담이행방식은 연구 70%, 대시민 콘텐츠 제작 30% 분담비율을 권고함.
※ 공동수급자는 과업의 효율적 수행과 업무분장 구분을 위해 3개 이하로 구성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분담이행방식은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아니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고 입찰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 대표사가 계약권과 대표권을 행사하도록 하여야 함
③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링크파일

| 서울디자인재단 제2019-132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

사업자 선정 사전공고

 

 

· 건 명 「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 사업자 선정 사전공고

· 계 약 기 간 계약일로부터 2020214일까지

· 소 요 예 산 일금 구천오백만원정(95,000,000, VAT포함)

·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입찰

· 낙 찰 방 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공 고 기 간 19.08.20.~19.09.05.

· 과 업 내 용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배인혜 T.2096-0140

 

서울디자인재단 2019 - 132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214일까지

. : 일금구천오백만원정 (95,000,000 / VAT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공고기간 : 2019.08.20.() ~ 2019.09.05.()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19.09.06. 10:00 ~ 16:00

-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7층 접수처

- : 서울디자인재단 패션산업팀 배인혜 선임(02-2096-0140)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일 시 : 2019.09.18.() 14:00 ~

-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9

- : 서울디자인재단 패션산업팀 배인혜 선임(02-2096-0140)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자,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2) 다음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소지)

※ 산학협력단, 비영리법인, 연구기관 등은 위 기준과 별도로 참가 가능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3)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①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응모가 가능하며, 각 자격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까지 모두 허용)이 가능함

※ 공동수급 시 계약이행 방식 안내

- 공동이행방식: 구성원 각각이 당해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면허·자격 등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함 (자격조건 상호보완 불가)

- 분담이행방식: 구성원이 공동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한 면허·자격 등 분담업무에 따라 상호보완 가능 (중소기업·소상공인 보완제외)

분담이행방식은 연구 70%, 대시민 콘텐츠 제작 30% 분담비율을 권고함.

※ 공동수급자는 과업의 효율적 수행과 업무분장 구분을 위해 3개 이하로 구성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분담이행방식은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아니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공동수급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고 입찰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 대표사가 계약권과 대표권을 행사하도록 하여야 함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 사업자(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준용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구분

제 출 서 류

서 식

해 당

입찰

참가

등록

구비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1-1

대표업체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원본 대조필) 1

-

각 업체

③ 법인인감증명서 각 1, 법인등기부등본 1

- 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 주민등록등본 1

-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1-7

각 업체

④ 참가자격에 해당 신고확인서(등록증) 사본 1

-

각 업체

⑤ 재직증명서 1

-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1-5

대표업체

⑥ 청렵계약이행서약서 1

1-6

대표업체

⑦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1-8

대표업체

제안서

제출

구비

서류

① 사업수행능력 평가 서류

※ 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2

-

총괄

- 제안업체 일반현황

2-1

각 업체

- 참여인력 경력상태 집계표

2-2

2-3

2-4

총괄작성

- 주요사업 실적표, 사업실적증명서

2-5

2-6

 

- 제안업체 경영상태 서류

-

각 업체

② 사업제안서 10

3

 

③ 가격제안서 1(세부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날인)

2-7

 

④ 제안서 수록 USB 2

-

 

 

- 제안서 본문내용은 총 40페이지 내외로 작성하여 제출하되 각 단위 항목별로 간지를 삽입하여 구별한다.

- 인쇄 형식

a. 제안서 표지 및 용지 : A4 규격 용지 ‘횡(가로)

b. 본문지질 : 백상지 (표지는 백색아트지 무광택)

c. 제본방법 : 무선 좌철제본 / 컬러인쇄 가능

d. 본문에 필요한 증빙자료 및 기타 보완 자료는 첨부자료로 제출

- 제안서는 덮개가 있는 박스에 담아서 제출하도록 한다.

- 제안서 작성 양식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지정하는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여야 한다.

- 모든 제안서는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하며, 전문 용어/약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한글로 용어/약어를 해설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대한민국 맞춤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필요 시 영문표기를 병행할 수 있다. 계량단위는 미터법으로, 화폐는 원화로 작성해야 한다.

- 작성지침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항목에 포함 또는 별도의 항목을 추가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 지침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항목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간략히 기술하여야 한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및 장소 : 2019918() 14:00 예정

※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발표 20, 질의응답 10)

.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청취 불가

.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페션산업팀 배인혜(02-2096-0140)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서현교(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820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1::1::공고서_20190821407-00_1566309125763_공고문_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hwp|2::2::과업지시서_20190821407-00_1566309125783_제안요청서_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hwp|2::3::과업지시서_20190821407-00_1566309125783_입찰제출서류서식_패션의류제조기업 혁신성장 활성화 방안 연구.hwp|C::4::설계지침서_20190821407-00_1566309125823_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hwp|C::5::설계지침서_20190821407-00_1566309125843_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