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바닥재이송장치교체공사//(취소)(충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계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190920993-01 발주기관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주시시설관리공단
담당자 박한준 연락처 043-870-7883 (phj3580@cjfmc.or.kr)
추정가격 70,20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9-21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9-26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9-2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9-2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주시에 소재한 업체
링크파일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19-41

 

 

수의계약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합니다.

 

2019.09.20.

충주시시설관리공단재무관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바닥재 이송장치 교체 공사

위 치

·충주시 대소원면 성종두담길 21

(클린에너지파크)

사 업 량

바닥재 이송장치 교체 공사 1

개찰일시

2019.

09.26

11:00

견적제출기간

2019.09.21

10:00 ~

09.26

10:00

추정금액

(단위:)

77,220,000

기초금액

77,220,000

추정가격

70,200,000

부가세

7,020,000

관 급 액

(도급자)

-

기 타

해당사항 없음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60

개찰장소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입찰 집행관 PC

계약문의

경영지원부

(043-870-7883)

설계서 열람문의

환경사업부(043-870-7982)

 

재입찰 집행(개찰) 일시 : 2019.09.27() 11:00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공단 환경사업부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도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입찰)방법 : 지역제한, 수의(총액)견적, 전자제출, 제한최저가(87.745%이상)

 

3.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 (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주시에 소재한 업체

 

4.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의 제출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결정

- 적격심사 및 현장설명은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자 중 최저가낙찰

(동가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 개찰장소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7.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정산(아래 금액 범위 내)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502.526)

국민연금보험료

(700.114)

노인장기요양보험료

(42.765)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8.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등

- 예정가격시 계상된 금액 : 1,677,956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이며,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릅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안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3장 제97항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에 의거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는 매월 모든 근로자(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서(청구내역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서 첨)를 공사감독을 경유하여 감독 부서 및 경영지원부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직접노무비에 한하여 기성 범위 내에서 청구가 가능하며, 1개월 미만 공사 및 장비, 자재대금은 적용 제외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사본」「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공사감독을 경유하여 착공계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계약 통보 시에도 노무비 통장사본 및 합의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경영지원부, 감독부서로 각 1부씩 제출).

-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는 노무비 전용통장으로 수령한 노무비를 2(공휴일·토요일 제외) 이내에 건설근로자 개인별 계좌로 지급하고 지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지급결과(지급내역서)를 공사감독을 경유하여 감독부서 및 경영지원부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함, 허위청구 및 유용의 경우 형사고발 조치됨.

 

10.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시 동 확약서를 충주시시설관리공단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및 유의사항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개찰완료 후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

결과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공단의 해석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공사입찰유의서, (세부)기준, 설계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공고 건에 대하여 전자계약 체결하오니, 전자계약체결 방법과 관련하여 세부문의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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