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입찰공고 제 2019 - 1150호
일반용역 견적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형폐기물(소파 및 매트리스 등) 위탁 처리 용역 나. 위 치 : 강화군 강화읍 해안북로 100(강화군 용정리 소각장 내)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19.12.31. 라. 용역예정(기초)금액 : 금49,74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수집운반비 : 5,852,000원, 처리비 43,890,000원(상차,계근,운반,처리) ※ 예상폐기물 발생량 : 133톤 ※ 상기 발생량은 예정물량으로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음 마. 과업설명 : 생략(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바.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19. 9. 29. 18:00 사. 입찰서 제출기간 : 2019. 9. 26. 10:00 ~ 2019. 9. 30.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9. 30. 11:00 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의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영업대상폐기물이 폐합성수지로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의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자격보완을 위하여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분업과 분담이행방식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체결한 업체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수집?운반능력(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7]의 수집?운반차량 기준 충족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을 갖춘 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단독계약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3. 입찰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집행 용역이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상기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강화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8. 전자계약 체결 및 전자문서 이용의 준수 가.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적용하며 계약서(초안)는 강화군에서 송신하여야 하며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나. 대한민국수입인지 매입 대상 다.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합니다.(전자 및 수기방식 병행) 라. 전자변경계약 시 변경내역은 사전에 감독 또는 감리자로부터 충분히 확인하여야하며, 전자변경계약 응답 시에는 이를 인정한 것으로 갈음 합니다. 마. 전자계약서에는 상호 인감 날인은 생략합니다.(전자 인증키에 의하여 상호검증)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바. 모든 문서는 전자적 처리(on-line)를 우선으로 하며 보충적으로 수기방식(off-line)에 의한 문서(착수계, 준공계 등)를 사용하며 상호 보완적 효력이 있습니다. 사. 강화군에서는 계약의 전자적 처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수기방식(off-line)에 의한 계약으로 전환하며 계약상대자는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전자계약에 관한 규정은 g2b 운영규정을 적용합니다.7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 소화 대상입니다.(일반용역 청구금액의 2% 상당) 나. 전자입찰 시스템운영에 관하여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 등을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내용, 과업지시서(붙임),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타입찰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진행이 불가능하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바. 개찰 후 낙찰예정자들의 입찰 공고 참가 자격 요건에 부적합시 낙찰예정자에서 제외됩니다. 사.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아.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자. 용역 입찰 자격 및 기타 의문사항은 재무과(☏032-930-3277)로, 용역과업내용 관련사항은 환경위생과(☏032-930-333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9월 20일
강 화 군 분 임 재 무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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