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대형폐기물(소파 및 매트리스 등) 위탁 처리 용역 (재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0921741-00 발주기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담당자 이민경 연락처 032-930-3277 (forjh916@korea.kr)
추정가격 45,220,000 원 기초금액 49,74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09-26 10:00 투찰마감일시 2019-09-30 10:00
참가등록마감 2019-09-2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09-30 11:00 협정마감일시 2019-09-29 18:00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의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영업대상폐기물이 폐합성수지로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의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자격보완을 위하여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분업과 분담이행방식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체결한 업체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수집?운반능력(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7]의 수집?운반차량 기준 충족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을 갖춘 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단독계약이 가능합니다.
링크파일

강화군 입찰공고 제 2019 - 1150

 

일반용역 견적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대형폐기물(소파 및 매트리스 등) 위탁 처리 용역

. 위 치 : 강화군 강화읍 해안북로 100(강화군 용정리 소각장 내)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19.12.31.

. 용역예정(기초)금액 : 49,742,000(부가가치세 포함)

수집운반비 : 5,852,000, 처리비 43,890,000(상차,계근,운반,처리)

※ 예상폐기물 발생량 : 133

※ 상기 발생량은 예정물량으로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음

. 과업설명 : 생략(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19. 9. 29. 18:00

. 입찰서 제출기간 : 2019. 9. 26. 10:00 ~ 2019. 9. 30.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9. 30. 11:00 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모든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의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영업대상폐기물이 폐합성수지로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의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자격보완을 위하여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분업과 분담이행방식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체결한 업체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수집?운반능력(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7]의 수집?운반차량 기준 충족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을 갖춘 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단독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4호 규정에 의거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3. 입찰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전자입찰집행 용역이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상기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업체가 2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42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강화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8. 전자계약 체결 및 전자문서 이용의 준수

.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적용하며 계약서(초안)는 강화군에서 송신하여야 하며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 대한민국수입인지 매입 대상

.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합니다.(전자 및 수기방식 병행)

. 전자변경계약 시 변경내역은 사전에 감독 또는 감리자로부터 충분히 확인하여야하며, 전자변경계약 응답 시에는 이를 인정한 것으로 갈음 합니다.

. 전자계약서에는 상호 인감 날인은 생략합니다.(전자 인증키에 의하여 상호검증)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 모든 문서는 전자적 처리(on-line)를 우선으로 하며 보충적으로 수기방식(off-line)에 의한 문서(착수계, 준공계 등)를 사용하며 상호 보완적 효력 있습니다.

. 강화군에서는 계약의 전자적 처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수기방식(off-line)에 의한 계약으로 전환하며 계약상대자는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기타 전자계약에 관한 규정은 g2b 운영규정을 적용합니다.7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 소화 대상입니다.(일반용역 청구금액의 2% 상당)

. 전자입찰 시스템운영에 관하여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장애 등을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내용, 과업지시서(붙임),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타입찰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진행이 불가능하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들의 입찰 공고 참가 자격 요건에 부적합시 낙찰예정자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용역 입찰 자격 및 기타 의문사항은 재무과(032-930-3277),

용역과업내용 관련사항은 환경위생과(032-930-333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강화군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클린센터) 및 행동강령책임관(민원감사담당관 ☏930-3600~360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920

 

강 화 군 분 임 재 무 관

1::1::공고서_20190921741-00_1568988973686_강화군 입찰공고 제2019-1150호 대형폐기물(소파 및 매트리스 등) 위탁 처리 용역(재공고).hwp|2::2::과업지시서_20190921741-00_1568988973706_과업지시서.hwp|C::3::설계지침서_20190921741-00_1568988973726_내역서.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