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교체공사에 따른 폐자재 매각 입찰공고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사업자선정지침 적용)
1. 단지개요 가. 단지명 및 소재지 : 청학현대아파트 / 인천광역시 연수구 계림로 111 나. 단지규모 : 7개동(12~16층), 14개라인, 420세대
2.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승강기 교체에 따른 철거자재(고철류 등) 매각 ㉠교체 대수 : 현대E/L 15인승 14대 (12층~17층, 장애인용-5대, 비상.장애인용-9대) ㉡레일, 완충기, 1차기계대, 삼방틀 등 재사용품 제외(설치시방서에 의거함) ㉢승강기 철거시 발생하는 일체의 폐기물도 폐자재와 같이 업체에서 수거하는 조건임 ㉣일부 부품은 예비부품으로 보관 후 교체공사 완료시 반출(인버터, 각종 보드류 등) 나. 철거기간(예정) : 2019년 11월 ~ 2020년 3월 (4~5차수) 다. 대금조건 : 계약시 입찰금액 전액 현금 선납 조건임. 라. 현장확인 : 각 업체가 개별 방문하여 실시하며 필수조건은 아님.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방법 가. 입찰종류 : 일반경쟁입찰 (K-APT 전자입찰) 나. 낙찰방법 : 최고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제한)①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 하지 않는 사업자. 나. 관련사업 자격요건에 해당되는 업체. 다. 철거 폐자재 철거 당일 수거 및 반출할 수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가. 입찰서 1부 (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보증금 등 구비서류포함) 나. 관련사업 허가증,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전자발급 포함)
6. 서류접수 및 개찰 (제8조제1항에 따른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함) 가. 제출서류 마감시한 : 2019년 10월 2일(수) 18:00 나. 개찰일시 : 전자개찰, 2019년 10월 4일 11:00 입주자대표회의실(낙찰자결정) 다. 낙찰자결정 : 2019년 10월 17일 11:00 입주자대표회의실 (의결)
7. 기타사항 가. 제출 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담합행위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응찰 시 선정취소 및 계약무효 처리되며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됨. 나. 입찰의 무효는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별표3에 의하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자에게는 그 해당사항을 유선 통보함. 다. 입찰자는 입찰과 관련된 현장 확인 등으로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찰자의 책임임. 라. 기타사항 및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사업자선정지침에 따름. 마.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당 발주처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한다. 바. 낙찰자는 계약서 작성 후 7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2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납부하되 기한 내에 미재출시 계약은 무효로 한다. 사. 폐자재 적치장소에는 안전사고예방을 위한 안전시설을 설치하여야 하며, 승강기 폐자재 수거과정, 보관 또는 취급부주의로 제반사고 발생 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음.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에 문의바랍니다.(☎ 032-831-6168)
2019년 9월 21일
청학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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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기고철매각 업체선정 공고(청학현대).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250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