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 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0921172608874 발주기관 창동동아청솔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담당자 박종덕 연락처 02-995-8379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19-10-01 18:00
참가등록마감 2019-10-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01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공고

 

                       

1. 단지개요

   1) 단 지 명 : 동아청솔아파트

   2) 소 재 지 :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 69103

   3) 단지규모 : 18기동 1,981세대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조건

   1) 수거품목 : 단지 내에서 배출되는 모든 재활용품 (지자체 수거품목 제외)

   2) 재활용품 수거함 : 수거함(의류함, 비철, )은 낙찰계약자가 설치

   3) 수거용품 : 수거에 필요한 소모품(비닐, 마대 등)은 낙찰계약자가 제공

   4) 수거횟수 : 1(매주 수요일)

   5) 계약기간 : 1(2019. 11. 01. ~ 2020. 10. 30.) 1년간

   6)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12개월분 전액선납 조건

   7) 입찰참가 업체는 서류마감 전일까지 반드시 현장방문 후 입찰유의서 수령 및 확인서 교부.

 

3. 입찰 종류 및 낙찰 방법

   일반경쟁입찰 / 최고가 낙찰제 / 공동주택정보관리시스템(www.k-apt.go kr) 전자입찰

 

4. 입찰참가 자격

   국토교통부 고시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제26(참가자격의 제한) ①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5. 제출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폐기물(재활용품)수집운반, 처리 관련 면허(허가, 신고 등)증 사본 각1

   3) 폐기물처리시설 설치신고 증명서 사본 1

   4) 장비보유현황(5톤 집게차 3대 포함) 수거차량 10대 이상 보험가입증명서 각 1.

   5)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

   6)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

   7) 입찰서 및 세부산출견적서 1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의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6. 입찰서류 마감 및 개찰

   1) 입찰서류 마감일시 : 20191001() 18:00 까지

   2) 서류제출 장소 : 모든 제출서류는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에 위 5.항의 순서대로 PDF 파일로 업로드 할 것.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1002() 14:00 /  입찰담당자 PC에서 개찰

 

 

7. 낙찰자 결정 및 입찰무효

   1) 국토교통부 고시규정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제71항에 의거하여 최고가  

      업체 선정함.

   2) 입찰의 무효 :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6(입찰의 무효) 별표3에 따르며 해당 입찰자에게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

 

8.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1)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증권 제출하여야 함.

   2)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처리되며,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 됨.

 

 

9. 기타 입찰유의사항

   1) 최고가 업체라도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부적격한 경우 “사업자선정지침 (별표 3)을 적용하여 선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2)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현장설명회가 없으므로 현장조사확인은 입찰참가자가 직접 해야 하며, 착오나 재활용품  가격의 변동을 이유로 계약 기간 중 입찰금액을 변경 조정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이 공고에서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국토교통부 고시“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업체간 담합하였거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 계약무효처리 또는 계약 해지  합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02-995-83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9.  21.

직 인

생 략

 

동아청솔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입 찰 가 액

금                        원정(\                       )

 입찰 보증금

금                        원정(\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동아청솔아파트 관리사무소 귀중

구비서류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입찰자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    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기재하십시오.

* 용역 사업자 선정의 경우 입찰가격은 월간 용역비에 용역기간 개월 수    를 곱하여 산정한 금액으로 한다.

【별지 제 1호 서식】 (8조제1항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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