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공고
1. 단지개요 1) 단 지 명 : 동아청솔아파트 2) 소 재 지 :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 69길 103 3) 단지규모 : 18기동 1,981세대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조건 1) 수거품목 : 단지 내에서 배출되는 모든 재활용품 (지자체 수거품목 제외) 2) 재활용품 수거함 : 수거함(의류함, 비철, 등)은 낙찰계약자가 설치 3) 수거용품 : 수거에 필요한 소모품(비닐, 마대 등)은 낙찰계약자가 제공 4) 수거횟수 : 주1회(매주 수요일) 5) 계약기간 : 1년 (2019. 11. 01. ~ 2020. 10. 30.) 1년간 6)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12개월분 전액선납 조건 7) 입찰참가 업체는 서류마감 전일까지 반드시 현장방문 후 입찰유의서 수령 및 확인서 교부.
3. 입찰 종류 및 낙찰 방법 일반경쟁입찰 / 최고가 낙찰제 / 공동주택정보관리시스템(www.k-apt.go kr) 전자입찰
4. 입찰참가 자격 국토교통부 고시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 ①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5. 제출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폐기물(재활용품)수집운반, 처리 관련 면허(허가, 신고 등)증 사본 각1부 3) 폐기물처리시설 설치신고 증명서 사본 1부 4) 장비보유현황(5톤 집게차 3대 포함) 수거차량 10대 이상 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부 7) 입찰서 및 세부산출견적서 1부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의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6. 입찰서류 마감 및 개찰 1) 입찰서류 마감일시 : 2019년 10월 01일(화) 18:00 까지 2) 서류제출 장소 : 모든 제출서류는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에 위 5.항의 순서대로 PDF 파일로 업로드 할 것.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년 10월 02일(수) 14:00 / 입찰담당자 PC에서 개찰
7. 낙찰자 결정 및 입찰무효 1) 국토교통부 고시규정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제7조1항에 의거하여 최고가 업체 선정함. 2) 입찰의 무효 :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6조(입찰의 무효) 별표3에 따르며 해당 입찰자에게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
8.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1)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증권 제출하여야 함. 2)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처리되며,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 됨.
9. 기타 입찰유의사항 1) 최고가 업체라도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부적격한 경우 “사업자선정지침 (별표 3)”을 적용하여 선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2)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현장설명회가 없으므로 현장조사확인은 입찰참가자가 직접 해야 하며, 착오나 재활용품 가격의 변동을 이유로 계약 기간 중 입찰금액을 변경 조정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이 공고에서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국토교통부 고시“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업체간 담합하였거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 계약무효처리 또는 계약 해지 합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02-995-83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9. 21.
동아청솔아파트 관리사무소장
【별지 제 1호 서식】 (제8조제1항 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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