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강진여자중학교 외 1교(도암초) 내진성능 평가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안전진단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191005943-00 발주기관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담당자 김재홍 연락처 061-430-1561 (jang3008@korea.kr)
추정가격 41,692,727 원 기초금액 45,86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08 09:00 투찰마감일시 2019-10-14 16:40
참가등록마감 2019-10-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14 17:4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동법시행령 제23조 규정에 의거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으로 등록하고, 해당분야(건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175

 

기술용역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아래와 같이 기술용역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19. 10. 7.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강진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 참여민원 - 전남교육신문고 – 공직자부조리 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 역 명: 강진여자중학교 외 1(도암초) 내진성능 평가용역

2. 용역현장: 전남 강진군 강진읍 고성길 15-6, 강진여자중학교 부지 내

전남 강진군 도암면 봉황로 10, 도암초등학교 부지 내

3. 기초금액: 45,862,000(추정가격 41,692,727+ 부가가치세 4,169,273)

4.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40일간

5.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별첨)

6. 견적서 제출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2019. 10. 8.() 09:00 ~ 2019. 10. 14.() 10:00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2019. 10. 14.() 11:40

. 개찰장소: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제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8.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이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19. 10. 14.() 16:40까지

. 개찰일시: 2019. 10. 14.() 17:40까지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9.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건을 갖추고,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동법시행령 제23조 규정에 의거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으로 등록하고, 해당분야(건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업체로서,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개찰 후 낙찰자는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9[별표5]에 의한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정하는 정밀안전점검 또는 정밀안전진단교육 등 건축분야 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증명서 및 교육이수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10조 제2항에 의거, 당해 시설물의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 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배제사유로 인하여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 용역이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061-430-1561 김재홍),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팀(061-430-1591 김민광)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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