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공고 제 2019-250호
내진성능평가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관련 법 령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체출기간 및 개찰일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투찰) 마감일시는 2019. 10. 15.(화) 15:00, 개찰은 2019. 10. 15.(화)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있어야 합니다. 나. 「시설물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에 따른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종합) 등록을 필하고 시설물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9조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해당분야(건축)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선순위 견적제출자는 계약체결 전에 책임기술자 보유 입증 서류(안내공고일 기준으로 협회에서 발급된 기술자보유증명서, 교육이수확인서, 기술자경력증명서 등「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별표5. 정밀안전진단 책임기술자의 자격요건)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증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충족하지 못할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본 견적(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 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 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거 견적서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시행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제1호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결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계약상대자 중 1순위 업체만 전화통보하며,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반드시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제3절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에 의한 우리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기타 입찰(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은 무효 입찰(견적)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견적)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정보마당/입찰정보」, 남원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jbnwe.go.kr/) 「정보마당/입찰공고」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의 대가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규정에 의하여 대가 청구 시에는 연금·건강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우리 청 행정지원과 시설담당 (☎620-7876, 조현성) - 입찰에 관한 사항 : 우리 청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620-7863, 강윤희)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19. 10. 8.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재무관
각 서
상기 본인(법인)은 귀 청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아래”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1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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