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드림파크 위탁사업 임목폐기물 운반 처리 용역//(김포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인천,경기
공고번호 20191010876-01 발주기관 재단법인 드림파크문화재단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재단법인 드림파크문화재단
담당자 김민현 연락처 032-560-9918 (douon_kim@nate.com)
추정가격 17,972,500 원 기초금액 19,769,75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11 12:00 투찰마감일시 2019-10-18 16:00
참가등록마감 2019-10-1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18 16:30 협정마감일시 2019-10-16 12: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가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10161200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허가를 득하고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6770), 폐기물 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6778),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6786) 중 허가를 득한 업체
※ 폐기물중간재활용업 업체가 스스로 수집·운반이 가능한 경우 폐기물관리법 시행 규칙 [별표 7]의 시설 및 장비의 허가기준을 충족해야 함
※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만 소지한 업체는 면허보완을 위하여 중간처리업체와 공 동도급(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이 가능하며, 이 경우 대표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체로 함.(분담업체도 인천광역시, 경기도 김포시 지역제한)
링크파일

드림파크문화재단 입찰공고 제2019 - 136

 

 

 

 

 

 

 

 

2019년 드림파크 위탁사업” 임목폐기물 운반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변경 공고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1588-0800)

•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드림파크문화재단 운영관리부 (032-560-9918)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드림파크문화재단 녹지사업부 (032-560-9937)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19년 드림파크 위탁사업 임목폐기물 운반 처리 용역

. 기초금액 : 19,769,750(추정가격 17,972,500, 부가가치세 1,797,250)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11.30.까지

. 과업내용 : 임목폐기물운반처리(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 수 의계약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 견적입니다

. 제한경쟁(지역제한, 업종제한),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견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라 항 모두 충족)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아래 요건 모두를 갖춘 업체

.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허가를 득하고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6770), 폐기물 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6778),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6786)허가를 득한 업체

폐기물중간재활용업 업체가 스스로 수집·운반이 가능한 경우 폐기물관리법 시행 규칙 [별표 7]의 시설 및 장비의 허가기준을 충족해야 함

※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만 소지한 업체는 면허보완을 위하여 중간처리업체와 공 동도급(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이 가능하며, 이 경우 대표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체로 함.(분담업체도 인천광역시, 경기도 김포시 지역제한)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1) 공동도급 관련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르며, 업체 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전자)하여야 합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19. 10. 17.() 12:00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인천광역시, 경기도 김포시인 업체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름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과업 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특수조건)로 대신합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제출 : 전자제출

. 제출기간 : 2019. 10. 11.() 12:00 ~ 2019. 10.18.() 12:00

견적서는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제1,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46, 2019. 6. 1. 발령·시행) 20]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9.

 

개찰

. 개찰 일시 : 2019. 10. 18.() 13:00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 견적을 실시하고 견적서 마감일시는 당일 16:00까지 개찰은 당일 17:00에 실시합니다.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계약 상대자 결정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80, 2016.01.01.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체출

.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조의2 (청렴계약)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계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계약의 체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13.

 

입찰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적용규정 및 첨부서류를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7-13, 2017.06.2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 2018.08.31.)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7, 2016.12.30.)

.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83, 2018.6.4.)

.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82, 2018.06.4.)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2018-36, 2018.03.29.)

.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제292, 2018.1.29)

.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 붙임자료 참조

 

 

14.

 

기타사항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정보광장-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자료실-법령 및 기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0. 10.

 

드림파크문화재단 계약담당

1::1::공고서_20191010876-01_1570760265252_(입찰공고문)_2019년드림파크위탁사업”임목폐기물처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191010876-01_1570760265252_(붙임1)_과업지시서.hwp|C::3::설계지침서_20191010876-01_1570760265252_(붙임2)_설계설명서.xls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