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녹지대 수목 전정공사 (정정공고)//(구리시)(2차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조경식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012556-01 발주기관 경기도 구리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구리시
담당자 김태원 연락처 031-550-2172 (hi4hi@korea.kr)
추정가격 37,130,000 원 기초금액 40,84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12 09:00 투찰마감일시 2019-10-21 12:00
참가등록마감 2019-10-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21 14: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조경식재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구리시내 업체이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구리시 공고 제2019-1250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19. 10. 11.

구리시 분임재무관

1. 공사개요

. 공 사 명 : 2019년 녹지대 수목 전정 공사

. 공사현장 : 토평주공단지 주변 녹지 등 4개소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

. 공사내용 : 수목 전정 공사(224주 전정)

. 추정금액 : 40,843,000(추정가격 37,130,000, 부가가치세 3,713,000)

. 기초금액 : 40,843,000(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제출(투찰) 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10.12.() 09:00

~ 2019.10.17.() 12:00

2019.10.17.() 14:00

구리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조경식재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구리시내 업체이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등록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 상대자 결정 방법

. 전자견적제출, 지역제한(구리시), 적격심사 비대상, 청렴계약제 적용공사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금액 산정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27,420)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른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 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공동계약 : 해당없음

 

7. 현장열람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및 내역서 열람장소 : 구리시 공원녹지과 도시녹화팀(031-550-2476)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입찰(견적서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법 시행규칙 42,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찰을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관련 규정 숙지

.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설계내역서, 공사시방서,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자료 검색 방법>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에서 검색

.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규정으로 적용됩니다.

 

11. 기타참고사항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투찰마감 1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시는 입찰·계약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에 대한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부조리신고 : 홈페이지 접속(www.guri.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우리시는 청렴서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관련)

 

12. 보충정보 제공처

. 공사 관련 문의 : 구리시 공원녹지과 도시녹화팀(031-550-2476)

. 공고 및 계약 문의 : 구리시 회계과 계약팀 (031-550-2172)

.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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