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19 - 232호 소독용역 업체 선정 1. 입 찰 명 : 소독용역 업체 선정 2. 단지현황 : 1) 30개동 15층 3,930세대(대지면적 326,089.5㎡, 관리면적 451,628.3㎡) 2) 잠실5단지아파트(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67) 3. 입찰일정
4. 입찰참가자격 1) 자본금 5억 이상인 업체 2)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2000세대 3개단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 조달청의 누리장터 www.g2b.go.kr 1) 전자입찰(조달청 누리장터)을 통한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현장설명 시 상세내역 및 상한가 제시 예정) 6. 입찰내역 1) 계약기간 1년(2019.11.1 - 2020.10.31) 7. 제출서류 : 반드시 전자입찰(화일명 : 입찰참가 회사)로 제출 1) 입찰서 등 :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소독업 신고필증 사본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1부 8) 실적 증명서 1부(전화번호 명기) 9)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규칙에 의거 나무병원 등록증 8. 업체 선정 방법 1) 서류 심사 후 적격업체에 한해 전자입찰(조달청)을 통한 최저가 업체 선정 2)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로서 제출된 서류에 이상 없는 업체 ※ 입찰의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자에게 유선(문자, 전화 등)으로 통보 함. 9. 기타사항 1)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본 낙찰은 무효로 함.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제출된 서류에 허위, 하자가 있는 경우 계약 후에도 무효 처리 함. 4) 허위사실, 담합, 부정행위 발견 시 계약 무효 및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 됨. 5) 기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결정에 따름. 6) 입찰 관련 사항을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업체에 있음.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 02-422-4005)로 문의 바람 2019년 10월 15일 잠실5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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