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무룡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여행/휴양/관광 지 역 울산,제주
공고번호 20191013862-01 발주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무룡고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무룡고등학교
담당자 무룡고등학교장 연락처 052-289-0252 (26001198@use.go.kr)
추정가격 73,377,272 원 기초금액 80,71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15 16:00 투찰마감일시 2019-10-24 16:00
참가등록마감 2019-10-2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04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0/15 15:43업종제한 오류로 인한 변경 공고
최종수정일 =-> 2019/10/17 14:12특수조건의 차량대수와 과업내역의 차량대수가 상이하여 변경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가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무룡고등학교 공고 제2019-35

 

 

 

2020학년도 무룡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2020학년도 무룡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및 내역

 

용 역 명

수학여행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 고

2020학년도

무룡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2020.5.26.() 5.29.()

(34)

제주도

일원

학생 : 166

교사 : 12

: 178

80,715,000

(부가세포함,

학생및교사포함)

예정인원 증감가능

. 경비내역

여행경비는 여행일정에 따른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봉사료 등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체험료, 레크리에이션 비용, 여행안내원 2, 경호경비(야간경비 2, 안전요원 2), 각종 봉사료 등 기타 비용, 부가세, 약품비 외 기타 예비비 등 본 계약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모두 포함한다.(, 안전요원의 경우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김해↔제주도 왕복항공권은 확보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지역제한,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가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입찰서 제출시 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19. 10. 15.() 16:00 ~ 2019. 10. 24.() 16:00

2) 제출방법: G2B(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19. 10. 15.() 16:00 ~ 2019. 10. 24.() 16:00

[, 평일 9~16시 가능, 기간 중 토.공휴일 접수 불가]

[규격입찰서(제안서)][G2B가격개찰서]의 제출기간은 동일함

 

2)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기

3) 제출장소 : 울산광역시 북구 사청130, 무룡고등학교 행정실

.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제안설명회 없음

.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

2)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여행업 면허 증빙 서류 사본 1.

)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1.

)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위임자 신분증 사본 1.

) 각서 및 청렴서약서 각 1.

)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관련 증빙 서류 포함) 8

)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 수행조직원 자격증 사본

) 최근년도 재무제표 사본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 전세버스 관련 서류(차량보유현황 등)

) 숙박시설 및 현지식당 관련 서류(사업자 등록증, 등기부등본, 영업신고증, 보험관련 서류, 객실배치도, 식단표,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권 등 숙식과 관련된 인허가 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 개찰

. 개찰일시: 2019.11.4() 10:00 이후

. 개찰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제안서 규격 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지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제안서 기술평가점수 80점이상인 적격업체중에서 예정가격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본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실시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공고내용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 → 입찰정보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라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무룡고등학교 행정실 (052-289-0252),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일정표 1.

2. 수학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

3.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1.

4. 입찰참가 신청서 1.

5.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6.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

7. 각서 1.

8. 입찰가격산출내역서 1.

9.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0. 15.

 

무 룡 고 등 학 교 장

****공고원문 참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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