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전주서곡초 지정폐기물 처리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전북
공고번호 20191012918-00 발주기관 전라북도전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전주교육지원청
담당자 탁일환 연락처 063-270-6153 (nuridal@jbedu.kr)
추정가격 23,990,909 원 기초금액 26,39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15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0-18 16:00
참가등록마감 2019-10-1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18 17:00 협정마감일시 2019-10-17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로 낙찰대상자 없음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10181600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①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석면), ②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③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①,② 또는 ① ,②, ③을 동시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전라북도전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653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전주서곡초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 용역개요: 지정폐기물 36.13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9일간(공휴일 포함)

. 용역금액

(금액단위: )

 

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기초금액

(D=B+C)

26,390,000

23,990,909

2,399,091

26,390,000

※ 이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견적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10. 15.() 10:00

2019. 10. 18.() 10:00

2019. 10. 18.() 11:00

우리지원청 재정협력과 입찰집행관 PC

※ 개찰은 지연될 수 있으며, 재견적을 실시할 경우 재견적(투찰) 마감 일시는 2019. 10. 18.() 16:00, 개찰은 2019. 10. 18.() 17:00에 실시합니다.

 

3.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 용역입니다.

.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 공동도급계약을 허용하며 이행방식은 분담이행방식으로 합니다.

.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석면),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② 또는 ① ,, ③을 동시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

.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분담이행 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합니다.

, 4..①항의 기물수집.운반업 업체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②항과 ③항의 업체지역제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를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구성원 모두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대표업체 및 구성업체가 공동수급협정서를 각각 송신한 후 대표업체가 협정서를 승인할 수 있으며 대표업체는 승인한 후 투찰할 수 있습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 2019. 10. 17.() 18:00까지(, 재견적을 실시할 경우 2019. 10. 18.() 16:00까지)

 

6.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이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8.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예정가격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1항의 규정에 따라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완료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4.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협력과(270-6152), 행정지원과 감사담당(270-6027) 및 홈페이지(http://jbjje.kr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재정협력과 탁일환 ☎ 063-270-6153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시설지원과 김다솜 ☎ 063-270-6187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191014

 

전라북도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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