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공고 제2019-133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19. 10. 14.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왜관중학교 급식소 증.개축 정보통신공사 나. 공사현장: 왜관중학교(경북 칠곡군 왜관읍) 다. 공사개요 - 급식소 증개축(철거 300.0㎡, 증축 251.97㎡)에 따른 정보통신공사 라. 공사기한: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마. 공사예정금액
바. 기초금액: 금15,972,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칠곡군) 대상공사입니다. 다. 소액수의 계약 대상공사로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칠곡군이며,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시설지원담당(☏054-979-2183)
5.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19. 10. 16.(수) 10:00 ~ 2019. 10. 18.(금) 10:00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19. 10. 18.(금) 11:00 나. 개찰장소: 우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출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한 자부터 수의계약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점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공사는 수의계약대상 소액공사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공사 노무비의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하고, 아울러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 「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은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재무정보과→자료실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 공사 노무비를 미지급한 경우에는 지방노동(고용)지청에 통보하며, 공사 노무비를 허위 청구 및 유용한 경우 형사고발 조치합니다.
11.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실시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및 제13장의 규정에 의거 계약대상자(원도급사)는 발주기관으로부터 기성금 및 준공금 등의 대가를 지급받은 경우 15일 이내에 하수급인과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한 자재·장비업자의 시공·제작·대여분에 상당한 금액을 해당업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나. 대금 지급 후 대금지급내역(수령자, 지급액, 지급일 등) 및 증빙자료(세금계산서, 무통장입금표, 통장사본 등)를 5일(공휴일과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발주기관과 공사감독관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12. 국민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등 법정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준공서류 제출 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안전관리비 등 기타 법정 보험료는 관련 규정에 의거 정산처리 하여야 합니다.
13. 시설공사 공공요금(수도광열비)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현장인 해당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처리 할 수 있습니다.(공사 해당 학교와 합의서 작성)
14.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낙찰업체의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과정에서는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우리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계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등기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주소: 우)39896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10길 33 칠곡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15. 기타 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으며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조회』 및 경상북도교육청인터넷홈페이지 (http://www.gbe.kr) 『부서별홈페이지 – 재무정보과 - 구매입찰정보란』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 - 『공사』 - 『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054-979-2172) 또는 시설담당(☎054-979-218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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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191014538-00_1571037904883_공고문_왜관중학교 급식소 증.개축 정보통신공사(소액수의).hwp|2::2::내역서_20191014538-00_1571037904903_왜관중학교 급식소 증.개축 정보통신공사(내역서).xl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