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붕괴위험사면 긴급보강공사//(울릉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토목,토건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191010054-00 발주기관 경상북도 울릉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 울릉군
담당자 김미정 연락처 054-790-6131 (com7280@korea.kr)
추정가격 169,090,909 원 기초금액 186,0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16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0-18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0-1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18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나.「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토목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울릉군에 위치한 업체
링크파일

울릉군 공고 제2019-566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붕괴위험사면 긴급보강공사

. 위 치 :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일원

. 사 업 량 : 순성토 2,036, 사토처리 3,182, 게비온옹벽 L=50m

. 기초금액 : 186,000,000

 

예산금액

추 정 금 액

기타

(폐기물처리비 등)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도급)

186,000,000

169,090,909

16,909,091

-

-

.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90일간

 

2.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 2019. 10. 16. 10:00 2019. 10. 18. 10:00까지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10. 18. 11:00 울릉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토목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울릉군에 위치한 업체

 

5. 입찰보증금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우리 군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울릉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견적서 제출 방법

. 견적 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며, 전자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안전관리비 및 보험료 사후 정산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 계약문서 산출내역서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검사 및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및「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2018-72)」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공사원가계산서에 계상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60조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753,429

2,442,858

149,216

-

2,597,915

 

11. 기타사항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에 따라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 실시대상 공사입니다.

.「건설산업기본법」및「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의 규정에 따라 도급금액 5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는 조달청 「하도급지킴이」를 통하여 대금을 지급합니다.

※ 원도급과 하도급 전체 대상이며, 원도급사 직접 시공 공사도 포함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견적서 제출자는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견적서 제출은 전자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등록을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자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자 견적서 제출 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8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는 원단위로 작성 가능하나 「국고금관리법」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하여 계약 체결시에는 원단위를 절사합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 재무과(054-790-6131)

시방서, 물량내역서의 열람 및 문의 : 지역개발과(054-790-6242)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054-790-6131), 기획감사실(054-790-6041) 및 울릉군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 10. 14..

 

울릉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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