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무을돌배나무 특화조림사업 실시설계용역 (정정공고)//(구미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산림사업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191016304-01 발주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선산출장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선산출장소
담당자 정웅구 연락처 054-480-5712 (babdo3@korea.kr)
추정가격 26,630,000 원 기초금액 29,29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16 14:00 투찰마감일시 2019-10-18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0-1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18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0/15 16:00공고번호, 첨부파일 수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15조 규정에 의한 산림기술용역업(종합) 또는 산림기술용역업(산림경영)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구미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및「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 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함
링크파일

구미시선산출장소 공고 제2019 -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9년 무을돌배나무 특화조림사업 실시설계용역

. 위 치 : 구미시 무을면 안곡리 산103번지 등 46필지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일간

. 용역개요 : 실시설계 1(110ha)

. 추정금액

(단위 : )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추정금액

비 고

26,630,000

2,663,000

29,293,000

29,293,000

 

 

2. 견적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소액수의 총액견적입니다.

.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의 전자제출로만 가능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 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과업설명은 따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지시서 및 설계서 관련 문의 : 산림과( 480-5863)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 2019. 10. 16() 14:00 ~ 10. 18()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 : 2019. 10. 18() 15:00 ~

. 개찰장소 : 구미시선산출장소 행정민원과 입찰집행관PC

 

4.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15조 규정에 의한 산림기술용역업(종합) 또는 산림기술용역업(산림경영)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구미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및「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기업 . 소상공인 확 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통해 확인 가능해야함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이 됩니다.

. 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1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시방서, 설계서, 회계예규 등)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체결은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용역완료후 대가 청구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의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가 있거나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민원과(054-480-5712),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 구미시선산출장소 산림과( 480-5863)

-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구미시선산출장소 행정민원과(480-5712)

 

2019. 10. .

구미시선산출장소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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