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로프 및 쉬브 교체 공사 입찰 공고
1. 단지 개요 1) 단 지 명 : 봉선동 라인아파트 2) 주 소 :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로 91 3) 단지규모 : 3개동 318세대(38,750㎡) 2. 공사 내용 가. 승강기 모델명 : 현대엘리베이터 STVF5 (17인승-2대.13인승-5대) 나. 공사내용: 메인 로프 및 쉬브 교체 7대 다. 교체 부품은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을 보장하고 사후 책임까지 보증 하도록 당 아파트 승강기 제조사의 순정품 사용
3.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 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나. 승강기 설치 공사업 및 승강기 유지 보수 면허 보유 업체(5년 이상) 다. 현대 엘리베이터 순정 부품 공급 가능하고 동일 기종 정품 공사 가능한 업체(자재 입고시 순정품 공급 확인서 제출) 라. 로프 교체 완료후 층고 측정 및 정위치 안착시까지 장력 조정등 A/S가 가능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관리대수 500대 이상인 업체 바. 현장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제출서류 1)승강기 설치 공사업및 승강기 유지 보수 면허증 및 면허 수첩 사본 1부 2)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3)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4)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입찰서(부가세 별도),세부 견적서,입찰 보증금(입찰금액의 5%) 6)제조사 순정부품 공급 확인서 7)산재보험,근로자 재해보험,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9)적격심사 평가표에 필요한 서류 일체(적격심사 세부평가표 내용 참조) ?아래 순서에 의하여 별도 편철하여 제출 ①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② 행정처분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확인서) ③ 기술자 보유현황(자격증 사본,4대보험 가입내역으로 확인가능 할것) ④ 장비 보유 현황 (구입 영수증 또는 임대 계약서등 첨부) ⑤ 업무실적 증명서 ⑥ 사업제안서 및 지원서비스 계획서 ⑦ 기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일체 6. 현장 설명회: 2019년 10 월 21일(월) 오전 11시 관리사무소
7. 입찰 마감 : 2019년 10 월 28 일(월) 오후 6시 까지 -- 관리사무소 직접 방문및 우편 접수
8. 개찰 일시: 2019년 10 월 29 일(화) 오후 6시 30분 (당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입찰 참가자에게 개별 통지함)
9. 기타 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치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 및 담합, 하자가 있을 시 계약 체결 후라도 무효로 함 2) 선정 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 보증금 은 당아파트에 귀속 처리 한다. 3) 낙찰자는 하도급을 줄 수 없으며, 위반시 즉시 계약을 취소함 4)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것으로 간주 되므로 현장 방문 및 검토하여 응찰하기 바라며, 기타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준공 검사 후 하자보증기간은 3년, 계약 금액의 10% 하자이행보증증권을 제출 하여야 한다.
6) 선정지침 제 6조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무효의 이유를 팩스,유선,문자중 가능한 방법으로 통보함. 7) 상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당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의 결정에 따르며 심사 및 결정된 사항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습니다. 8)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관리사무소(062-676-2435)로 문의 바랍니다.
2019년 10 월 15 일
봉선동 라인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직인생략)
승강기 로프 및 쉬브 교체 공사 업체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 배점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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