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기] 재활용품 수거 사업자 선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015154455834 발주기관 판교원한림풀에버9단지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담당자 이금식 연락처 031-8016-7800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19-10-29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0-29 10:00 현장설명일시 2019-10-23 10:00
입찰(개찰)일시 2019-10-29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재활용품수거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 이하 “선정지침”이라 한다)에 의거 당 단지 재활용품 수거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사 업 개 요

1) 사업내용 및 수거 조건

. 수거품목 : 단지 내에서 배출되는 재활용품 일체(종이류, 병류, 헌옷류, 폐가전,캔고철류 등)

. 재활용품 수거일 : 매일(7회 오전 9~10) 재활용품 전량 수거 (수거장소 : 15 개소)

        ※ 단, 토요일 일요일은 자체 정리 및 수거

        ※ 추석 및 설 명절 등 연휴기간 수거휴무 등은 단지와 협의시행하고, 재활용 배출량이 비정          상적으로 많을 경우 수거회수를 조정 할 수 있다.  

. 분리수거 및 배출에 필요한 자재 무상공급(거치대, 마대,비닐,노끈 등)

   비닐, 플라스틱, 스티로폼 등 정리배출을 위한 필요 부자재 포함

. 재활용대금 1년 분 선납조건

. 단지 내 외관 미화원 재활용 분리 정리비 매월 20만원(외곽 미화담당 4) 선납

2) 규모 및 면적              

. 단 지 명 : 판교원 한림풀에버아파트

. 소 재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29

. 단지규모 : 23개동 1045세대, 7~20, 관리면적 110,893.06㎡ 부대 및 복리시설    

     

2. 입찰 참가자격(공고일 기준)

  1)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2) 폐기물 관리법에 따른 전품목(폐지,고철,폐포장재,폐의류,폐가전) 허가(신고,등록)를 필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3. 현장설명회

2019. 10. 23.() 10:00 ~ 17:00 개별방문

 

4.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등

1) 입찰의 종류 : 일반 경쟁입찰

2) 낙찰의 방법 : 최고입찰제(유효업체 중 최고응찰 업체)

3) 입찰의 방식 : 전자입찰(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 www.k-apt.go.kr)

 

5.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제출서류 목록,서식,제출방법,마감시한 등)

1) 제출서류 목록

. 입찰서(부가가치세 별도) 및 산출내역서 1(각 회사양식)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1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이상) - 입찰보증증권 또는 공제증권  1

. 폐기물 관리법에 따른 전 품목 허가(신고,등록)증 사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등기부등본 각 1

. 행정처분 확인서(입찰공고일 전일기준으로 최근 1년간 발급분) 1

.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증명서 1(전자발급 포함)

2) 제출방법, 마감시한, 제출장소

. 제출방법

   입찰서는 전자적인 방법으로 입력하고, 그 밖의 입찰서의 구비서류 등 시스템에 서류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제출

. 마감시한 : 20191029() 10:00

. 제출장소 :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www.k-apt.go.kr)

6. 개찰의 일시 ㆍ 장소

1) 개찰일시 : 20191029() 10:00 이후

2) 개찰장소 : 관리사무소 개찰담당자PC

 

7. 선정지침 제6조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입찰무효의 이유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사항

 1) 문서 또는 무효사유를 담당자 휴대폰 문자전송 후 수신여부를 유선확인 한 경우 통보간주

 

8. 입찰관련 유의사항

 1) 제출된 입찰서는 교환, 변경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가 허위로 판정된 경우 계약체결 전이면   낙찰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후이면 계약은 무효처리함

 2)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한다. 다만, 입찰공고일은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된 날과 입찰공고일   이 다른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9. 선정지침 제31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입찰보   증금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

  2) 입찰보증증권 발행을 위한 사업자등록번호(132-82-87687)

  3)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체결을 거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을 발주처에 귀

 

10.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공동주택관리법령 및 사업자 선정지침(고시 2018-614)에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31-8016-7800) 문의 바랍니다.

 

 

2019 1017

 

 

판교원 한림풀에버아파트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2019.재활용 수거 사업자 선정.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264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