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 정후문입출차번호인식주차차단기구축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015155210101 발주기관 문정래미안 (입대의)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김일선 연락처 024024023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19-10-28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0-28 15:00 현장설명일시 2019-10-21 15:00
입찰(개찰)일시 2019-10-28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정?후문 입?출차 번호인식시스템 주차차단기 구축공사 업체선정 입찰 재공고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 이하 “선정지침”이라 한다)에 의거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선정지침 제24조제1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사업개요

1) 공사명 : 정후문 입출차 번호인식시스템 주차차단기 구축공사

2) 사업내용    

① 단 지 명 : 문정래미안아파트

② 소 재 지 : 서울시 송파구 문정로 83

③ 단지규모 : 31개동 1,696세대, 연면적 381,065.09.

④ 공사범위

.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설치(정문 : 입구2, 출구2 / 후문 : 입구1, 출구1)

. 차량번호인식기는 인식률 99.9%이상, 오인식률 0.2% 미만, 준공검사 함

. 차량번호인식기(전광판 일체형, 적외선 LED, 인식속도 0.8, 전광판 312글자)

. 차량차단기(LED일체형 바 포함)

. 차량검지기

. 방문증 발권기

. VOIP(모기/자기), 관제실 관제 서버PC

. LED일체형 입구안내판, 기존 부스철거, 기존 기초 철거 후 화강석으로 교체 시공

. 현장설명회의 입찰서류(시방서 등)에 제시된 사항 등

 

2. 현장설명회

1) 일시 : 2019년  10월  21(월요일) 15:00

2) 장소 : 관리사무소

3) 참가의무 : 현장설명회에 위 장소 및 일시까지 참가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다.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등

1)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2) 낙찰의 방법 : 최저낙찰제

3) 입찰의 방식 : 전자입찰

 

4.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제출서류 목록,서식,제출방법,마감시한 등)

1) 제출서류 목록

[별첨1] 입찰서 1부 및 아래 (1) ~ (4)의 구비서류

(1) 산출내역서 1,(각 회사양식으로 산출하되, 아래 입찰유의사항 참조)

(2) 입찰자인감증명서 1,

(3)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각1,

(4)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증권 또는 공제증권 택1. 1,

②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1,

 

④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전자발급 포함)

⑤ 제한경쟁입찰의 제한요건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각1,

(1) 입찰참가자격 중 사업실적에 관한 사업실적서 사본  1,

(※ 주의 : 실적증명서류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3년간(2016.1.1 ~ 입찰서 제출마감일) 완료된 해당목적물과 동일한 종류의 공사실적을 증명 할 수 있는 계약서 사본 또는 해당 입찰자 자유로 작성한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사본을 제출하되, 실적의 진위여부 및 참가자격 확인을 위하여 발급자 연락처,계약기간,세대수 등에 관한 정보가 표시되어야 한다.)

(2) 기술자보유는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기술자가 해당업체에서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는 경우 인정하며, 자격증 사본과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중 1)에 가입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2) 서식(별첨) : 입찰서

3) 제출방법, 마감시한, 제출장소

① 제출방법 : 제출서류 목록 중  “①”입찰서는 아래 마감시한까지 전자적인 방법으로 입력하고, “①의 (1)~(4)” 서류와 “②”이하 나머지 서류는 시스템에 서류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제출한다.

② 마감시한 : 2019년  10월  2815

③ 제출장소 : 전자입찰시스템 PC

 

5. 개찰의 일시 ㆍ 장소

1) 개찰일시 : 2019년  10월  28일  16

2) 개찰장소 : 관리사무소 개찰담당자PC(입찰자의 제출서류는 입찰서 개찰 후 검토하고, 선정지침 제5조에 따른 입찰이 성립 된 경우 공고문 상의 낙찰의 방법으로 낙찰자 선정)

3) 일시?장소 변경 : 부득이한 사유로 개찰 일시?장소가 변경 될 수 있으며, 입찰참여자에게 유선 또는 팩스로 통보 한다.

 

6.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1) 선정지침 제26(참가자격의 제한)에 따른다.

2) 사업실적 : 공동주택 500세대 이상이면서 공동주택 10건 이상의 번호인식시스템 주차차단기 구축공사 실적.

(※ 주의 : 실적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3년간(2016.1.1 ~ 입찰서 제출마감일) 완료된 실적만 인정한다. , 계약체결 후 착수 전 또는 계약기간이 제출서류 마감일을 경과하여 진행 중인 실적은 불인정.)

3) 자본금 : 공고일 현재 자본금 5억 이상 업체

 

7. 선정지침 제6조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입찰무효의 이유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사항

1) 무효사유를 팩스전송 후 수신여부를 유선확인 한 경우 통보 한 것으로 간주한다.

 

8. 입찰관련 유의사항 (입찰가격 산출방법 및 기준 등)

 

1) 제출된 입찰서는 교환,변경 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가 허위로 판정된 경우 계약체결전이면 낙찰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후이면 계약은 무효 처리함.

2)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는 각 회사 양식으로 작성하되, 본 공고문 1.사업개요를 참고하여 작성 할 것.

3)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한다. 다만, 입찰공고일은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된 날과 입찰공고일이 다른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1)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 후 45일 이내

2) 선정지침에 의거 제출서류에 이상이 없는 자 중에서 최저가입찰업체를 선정한다.

3) 계약보증금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을 발주처인 당 아파트에 계약이행보증금(계약보증금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 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해당 계약이행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 시킨다.

4) 결제조건 : 계약금 30%(선급금보증보험증권 30% 제출), 잔금 70%

5) 하자보수보증금 : 계약상대자 준수사항

(1) 선정지침 제32조에 따른 공사상 하자보수보증금 예치율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2조 제1항”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2조 제1항 각호“ 에 따른 계약금액의 10%로 하고, 하자담보책임기간은 3년으로 한다.

(2) 하자보수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2조 제2항” 에 따라 당해 공사의 준공검사 후 그 공사의 대가를 지급하기 전까지 발주처에게 납부 (하자보수보증증권 제출 포함) 하여야 한다.

6) 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29(계약체결)에 따른다.

 

10. 선정지침 제31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입찰보증금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

2) 입찰보증증권 번호 사업자등록번호( 215-82-08202 )입니다. 현금입금 업체는 전화 문의.

3)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체결을 거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시킨다.

4) 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31(입찰보증금 등)에 따른다.

 

11.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으로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의결한 사항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공동주택관리법령 및 선정지침에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2- 402 - 4023 ) 문의 바랍니다.

 

2019년   10월  15

문정래미안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직인생략)

 

[별첨1]

【별지 제1호 서식】 (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정후문 입출차번호인식시스템  주차차단기 구축공사

입 찰 가 액

금                  원정 (₩              )

입찰보증금

금                  원정 (₩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문정래미안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k apt 등록 주차관제 입찰공고문 재공고.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26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