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광양항 가로등, 신호등 보수공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191017820-01 발주기관 여수광양항만공사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여수광양항만공사
담당자 권재현 연락처 061-797-4363 (kwonjh@ygpa.or.kr)
추정가격 52,760,000 원 기초금액 58,03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1,403,812 원 건강보험 1,007,625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85,748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753,208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3,250,393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22 14:00 투찰마감일시 2019-10-24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0-2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24 15:00 협정마감일시 2019-10-23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0/18 18:09A값 적용을 위한 적용심사기준 변경


2.1.「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국가계약법」제27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2.「전기공사업법」에 따라 ‘전기공사업(업종코드 : 0037)’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2.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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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광양항만공사 공고 제2019-82

 

시설공사 입찰공고(변경공고)

우리 공사에서 시행하는 시설공사의 입찰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1018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공 사 명 : 광양항 가로등, 신호등 보수공사

1.2.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1.3. 공사현장 : 전남 광양항 일원

1.4. 설계금액 : 90,870,000(부가세 포함)

1.4.1. 추정가격 52,760,000+ 부가세 5,276,000+ 관급자재 32,834,000

1.5. 기초금액 : 58,036,000(부가세포함)

1.6. 과업내용 : 설계서 참조

1.7. 계약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총액, 지역, 적격심사)

 

2.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2.1.「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국가계약법」제27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2.「전기공사업법」에 따라 ‘전기공사업(업종코드 : 0037)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2.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4.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이용자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4.국가계약법27조의5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차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3.1. 본 공사는 공동계약의 유형 중 공동이행방식으로 하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따릅니다.

3.1.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1.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2. 공동수급체 중 가장 많은 지분을 보유한 구성업체를 대표사로 지정합니다.

3.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3.3.1. 제출기한 : 2019.10.23.() 18:00

※ 단,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3.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3.3.3. 대표자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나라장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4.1. 입찰보증금은국가계약법시행령 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4.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국가계약법」제9조제3,국가계약법」시행령 38조에 따릅니다.

 

5. 현장설명 : 생 략(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 설계서 열람장소 :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건설부(061-797-4522)

 

6. 입찰서 제출

6.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9.10.22.() 14:002019.10.24.() 14:00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10.24.() 15:00 / 우리공사 입찰담당자 PC

7.2. 낙찰자 결정

7.2.1.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상 최저가로 입찰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 실시하여 종합평점(수행능력 10, 입찰가격 90) 95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2.2. 적격심사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19.06.15.)”에 따름

- 적용기준은 「추정가격 2억원 미만(전문공사는 1억원 미만)인 공사의 평가기준 : 별지 #7」적용합니다.

7.2.3.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2.4.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항 목

금 액

항 목

금 액

국민건강보험료

1,007,625

퇴직공제부금

해당없음

국민연금보험료

1,403,81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753,208

노인장기요양보험료

85,748

안전관리비

해당없음

 

 

8. 예정가격 결정방법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 입찰의 무효

9.1.국가계약법시행령 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2.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하도급 : 불가

 

11. 청렴계약제 이행

11.1.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시『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조달청지침 제4253,2012.8.25.)』제2조제1항에 의거 대표자가 서명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2.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12.1. 본 공사의 대가는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지급될 수 있습니다.

12.2.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국가계약법시행령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92조 내지 제96조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2.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4.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5.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명시된 바에 따라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6.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회계부(061-797-4362)으로, 공사에 관한 사항은 항만시설부(061-797-45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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