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화재보험 및 자동차보험 가입용역(담양지사) (재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보험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022809-01 발주기관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 담양지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 담양지사
담당자 이서현 연락처 061-380-4105 (beaut@ekr.or.kr)
추정가격 5,187,71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21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0-23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0-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0-2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손해보험업(화재보험, 업종코드 : 3826) 과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 3828)으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공동도급 불허)
나.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따라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로 대상을 제한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인 보험사이어야 합니다.
라.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참가를 제한함.
링크파일

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 공고 제2019-52 클린코리아, 국가경쟁력입니다

 

화재보험 및 자동차보험 가입용역 입찰공고(재입찰)

 

다음과 같이 용역계약 입찰 공고합니다.

2019. 10. 18.

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장

 

1. 용역 개요

. 용 역 명 : 건물화재보험 및 업무용 자동차보험 가입

. 보장내역 : 보험가입 내역(첨부파일) 참조

. 가입대상 : 건물화재, 업무용차량(붙임 보험가입내역 참조)

. 가입기간 : 1(붙임 보험가입내역서 참조)

. 예정가격 : 5,187,710(자동차보험1,593,690+화재보험3,594,020)

. 예비가격기초금액 : 5,187,710

 

2.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본 건은 소액수의 용역계약이며,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 최저가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g2b상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 이용),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손해보험업(화재보험, 업종코드 : 3826)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 3828)으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공동도급 불허)

.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따라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로 대상을 제한합니다.

.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인 보험사이어야 합니다.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참가를 제한함.

(,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발급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담양지사 농지은행부 입찰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이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19.10.21.() 10:00 2019.10.23.() 10:00

. 견적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 가능합니다.

. 위 ‘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전자입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19.10.23.()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장 소 : 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 입찰집행관 PC

 

7. 제출서류

. 견적제출 참가에 대하여는 전자입찰고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내용에 따라 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 농지은행부(061-380-4105)에 제출(fax 및 우편접수 불가)

. 낙찰(예정)자는 청렴이행각서(고객용), 사업자등록증 1, 법인등기부등본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지급여력비율(100%이상) 관련자료 1부 및 감독관청인가서류(보험약관, 사업방법서, 감독관청접수증 사본) 1를 계약체결 전까지 담양지사 농지은행부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에는 낙찰 무효처리하고 차 순위자를 낙찰 후보로 선정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

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

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관련 규정 숙지

. 견적제출 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용역입찰유의서, 보험가입담보내용, 보험가입대상내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준수사항 등을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ekr.or.kr) 및 나라장터(http://www.g2b.go.kr)게재 공람하오니 이를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제출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투찰이 곤란할 경우 견적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타(1588-0800)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공사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합니다.

.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및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보험가입담보내용, 보험가입대상내역 등에 의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주 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삼거리길 12-27(백동리, 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

1) 견적 제출 등 계약사항 : 농지은행부 (061-380-4105)

2) 보험내용에 관한 사항 : 농지은행부 (061-380-4106)

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공고내용 및 입찰결과는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ekr.or.kr)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 합니다.

 

입찰?계약 관련 부팽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공사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고객과 직원 모두가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공사 홈페이지(www.ekr.or.kr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부패신고마당

- 장소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부패?공익신고마당 / 부패신고마당

- 내용 : 우리공사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장소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통합고객센터 / 전자민원창구

- 내용 : 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하여 종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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