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인제고 다목적강당 증축공사//(연기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인천
공고번호 20191039201-00 발주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제고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제고등학교
담당자 김창섭 연락처 032-422-6681 (kjovi@hanmail.net)
추정가격 1,566,610,000 원 기초금액 1,706,038,29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0-31 15:00 투찰마감일시 2019-11-18 13:08
참가등록마감 2019-11-1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18 14:08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시각연기사유 : 나라장터 시스템 점검에 따른 자동 연기처리 
시각변경
입찰자격등록일시 : 2019/11/17 18:00 => 2019/11/18 10:00
시각연기사유 : 시스템장애로 인한 자동 연기처리
시각변경
입찰서마감일시 : 2019/11/18 10:00 => 2019/11/18 13:08
개찰일시 : 2019/11/18 11:00 => 2019/11/18 14:08
입찰자격등록일시 : 2019/11/18 10:00 => 2019/11/18 13:08
입찰보증금납부기한일시 : 2019/11/18 10:00 => 2019/11/18 13:08


공고입력일: 2019-10-31 13: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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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3.2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 .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
링크파일

인제고등학교 공고 제2019-28

 

 

「인제고 다목적강당 증축공사」계약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0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91031

인제고등학교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인제고 다목적강당 증축공사

공사현장

인천 남동구 석산로197번길 19

공사규모

다목적강당 914.86㎡ 증축 등

예 산 액

(1,723,271,000)

(추정가격:1,566,610,000, 부가가치세:156,661,000)

기초 금액

(1,706,038,290)

※관급자재비(도급자) 262,594,000

※관급자재비(관급자) 52,217,000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80일간

 

입찰 기간

2019. 10. 31. 15:00

2019. 11. 18. 10:00

개찰 일시

2019. 11. 18. 11:00

개찰 장소

인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인제고등학교 행정실

(032-422-6681)

사업내용문의

인제고등학교 행정실 (032-422-6681)

전 자 입 찰

이 용 문 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현장설명: 생략(우리학교에서 설계도서 등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열람)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방식 및 계약방식

 

2.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2.2 지역제한, 총액입찰입니다.

2.3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반영 공사입니다.

2.4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공사계약입니다.

2.5 청렴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2.6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2.7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대상 공사입니다.

2.8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대상 공사입니다.

2.9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업체

 

3.2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 .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인천광역시 업체

 

3.3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3.4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4. 입찰서 제출방법

 

4.1 본 입찰은‘안전 입찰서비스’이용이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설치한 후 안전 입찰서비스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3 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입찰참가자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지문이 등록된 지문보안기기의 장애, 인식오류 등으로 지문정보에 의한 입찰자의 신원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5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6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5.1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 한다) 2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6.1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 낙찰자 결정기준」2장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2 적격심사는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 4추정가격 30억 원 미만 10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하여 적격심사를 하고,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우리교육지원청 복지재정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6.3 적격심사 평가항목 중 시공경험평가(15) 부문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본 공사의 추정가격 대비 최근 5년간 건축공사(발주기관의 관급.지급자재비는 제외) 실적 금액의 비율 평가합니다.

 

6.4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이행능력심사결과도 같은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5 낙찰선언은「지방계약법 시행령」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7.1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7.2 지방계약법」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8.1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계약 집행기준」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3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 또는 입찰(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11장 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9. 보험료 사후 정산 등

 

9.1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가 아래와 같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8,921,922

26,361,812

1,610,254

 

9.2 입찰참가자는 입찰 금액 산정시“가”에 따른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9.3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대상 공사로서,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9,966,968

 

9.4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관련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8절“2”에 정한 정산절차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등

 

10.1 본 입찰은「계약집행기준」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9절“7”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시설공사로 착공서류에 합의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2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공사 감독관을 경유하여 직접노무비를 검토받은 후 계약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3 계약상대자는“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10.4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임대 시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을 맺어 제출하여야 하며, 설기계 임대료 직접지급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1.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11.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 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계약법」제18조에 따른 대가 지급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2. 11.1.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3. 상기 11.2.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이용에 관한 사항

 

12.1.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12.2.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발주기관에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3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2.4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우리 학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12.5.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2.6.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13.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2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공개합니다.

(※ 개인정보 제외)

 

13.3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4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www.ice.go.kr 감사관-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으니 열람.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사항

 

14.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면세사업자와 계약을 체결을 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는 계약을 체결합니다.

 

14.2 입찰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지방계약법」,「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계약 집행기준」,「낙찰자 결정기준」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3 본 시설공사 현장에서 부실시공으로 적발될 경우에는「인천광역시교육청 건설 공사 부실방지 등에 관한 조례」에 정한 바에 따라 <부실시공에 대한 조치>가 적용됩니다.

① 발주청은 동일공사 현장에서 부실시공을 한 기술자, 감리원 등에 대하여 1회 적발될 경우에는 부실벌점 부과 및 경고조치 하고, 2회 적발될 경우는 부실벌점 부과 및 교체하여야 한다.

 

14.4 본 공고문은 우리 학교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4.5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인제고등학교( 032-422-6681), 감사관실( 032-420-8173) 및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ice.go.kr →전자민원→신고 및 상담→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4.6 본 입찰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우리학교에 적용되는 회계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 이견은 우리학교의 해석에 의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15.1 주 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석산로197번길 19(간석동 136-1) 인제고등학교

 

15.2 시설공사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인제고등학교 행정실 최유식 주무관(032-422-6681)

 

15.3 본 공고문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우측 퀵메뉴 - 계약과정정보공개)〔입찰공고〕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5 〔기초금액/예비가격/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학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교육청 감사관(032-420-8167)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191039201-00_1572490775313_인제고 다목적강당 증축 공사 전자입찰 공고.hwp|1::5::공고서_20191039201-00_1572490775353_01. 일반시방서(건축).hwp|1::6::공고서_20191039201-00_1572490775353_02. 특기시방서(건축).hwp|2::2::내역서_20191039201-00_1572490775313_01.(총괄원가) 인제고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공사_건축공사(19.10.18).xlsx|2::3::내역서_20191039201-00_1572490775333_02.인제고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공사(건축공사)_공내역.xlsx|2::4::내역서_20191039201-00_1572490775353_04.토목내역(인제고다목적강당).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