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대구동덕초등학교 폐석면처리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100876-00 발주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담당자 김연정 연락처 053-232-0173 (cubicu82@korea.kr)
추정가격 17,604,545 원 기초금액 19,36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06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08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1-0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08 15:00 협정마감일시 2019-11-07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11071800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로서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

 

소액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111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대구동덕초등학교 폐석면처리용역

. 위 치 : 대구광역시

. 용역내용 : 지정폐기물 18.5톤 처리, 고형화 0.93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석면철거공사 준공일까지

. 용역금액 (단위 : )

기초금액

(A=C+D)

용역추정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비 고

19,365,000

19,365,000

17,604,545

1,760,455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됩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1911610:00부터 ∼ 201911810:00까지

 

4. 개찰일시 및 장소

o 201911811:00, 재정평생교육과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로서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계약

1) 구성 : 공동수급체는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가능합니다.

2)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동일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없습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는 2019.11.7. 18:00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에서 각 구성원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보낸 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6.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별지1 붙임)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의 안내안,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시설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 또는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평생교육과(232-0172)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시설지원과(232-0016)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별지 1>**** 공고원문 참고 바랍니다.

1::1::공고서_20191100876-00_1572589400698_안내공고문(동덕초 폐석면처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191100876-00_1572589400698_붙임2. 과업이행요청서(동덕초 폐석면 처리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