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진잠중 석면철거공사 지정폐기물 처리 및 운반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101567-00 발주기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담당자 김정순 연락처 042-530-1212 (seobu@korea.kr)
추정가격 29,800,000 원 기초금액 32,78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05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08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1-0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08 16:00 협정마감일시 2019-11-07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11071800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서 정한
①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폐석면)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폐석면)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폐석면)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②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폐석면)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폐석면)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낙찰받은 전량을 중간처리(고형화)하여야 하며 이를 사유로 계약금액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링크파일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492(2019.11.4.)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제20191101567-00

 

일반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용역 개요

발 주 기 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용 역 명

진잠중 석면철거공사 지정폐기물 처리 및 운반용역

용 역 내 용

현 장

진잠중(과업지시서 참조)

기 간

2020.01.03.부터 29일간

주요내용

석면폐기물 43톤 처리 및 운반(과업지시서 참조)

기 초 금 액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32,780,000

견 적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19. 11. 5. 10:00

견 적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19. 11. 8. 10:00

추 정 가 격

29,800,000

개 찰 일 시

2019. 11. 8. 11:00

부 가 가 치 세

2,980,0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 입찰(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재견적) 공고에 부치며, 재입찰(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총액견적 대상 용역입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가로 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 가격 작성요령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서 정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폐석면)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폐석면)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폐석면)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폐석면)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폐석면)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낙찰받은 전량을 중간처리(고형화)하여야 하며 이를 사유로 계약금액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각자대표도 해당)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1항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용역입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면허보완을 위해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분담 비중이 가장 큰 업체이로 하되 용역수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업체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할 수 있습니다.

. 분담이행 구성원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 2019. 11. 7. () 18: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

.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구성할 수 없으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 간 공동수급체 구성은 불가합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유의사항

 

.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11. 5. 10:00 ~ 2019. 11. 8. 10:00

전자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과업지시서는 우리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1)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배제 업체로 등록되어 일정기간(3개월) 대전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19. 11. 8.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저작권 귀속

 

납품 완료된 설계도서의 저작권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주의※】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견적제출공고

. 지방계약법,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 청렴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2.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관련 문의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문정환(042-530-1254)

2) 계약관련 문의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김정순(042-530-1212)

3) 나라장터 시스템안내 :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청렴투명행정/계약/입찰공고 및 결과에 게재됩니다.

 

 

13.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이 공고문에 이의가 있는 경우 전화(530-1212) 또는 전자메일(seobu@korea.kr)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서부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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