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19년 구거정비 및 유지관리사업(광적면 덕도리 265-1번지)//(양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토공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103640-00 발주기관 경기도 양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담당자 지영근 연락처 031-8082-5411 (shyjyg@korea.kr)
추정가격 71,090,910 원 기초금액 78,2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05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08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1-0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08 15:05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토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까지 양주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여야 합니다.[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링크파일

 

양주시공고 제2019 2122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2019년 구거정비 및 유지관리사업(광적면 덕도리 265-1번지)

. 공사개요 : 게비온옹벽설치 H=1.5m~2m, L=264m(양안)

. 공사위치 : 광적면 덕도리 265-1번지 일원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간

. 공사예정금액 : 170,740,000

[추정가격 : 71,090,910+ 부가가치세 : 7,109,090+ 관급자재 : 92,540,000

(도급자 설치 관급자재 : 11,899,000, 관급자 설치 관급자재 : 80,641,000)]

. 기초금액 : 78,200,000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11. 05.() 10:00 ~ 2019. 11. 08.()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11. 08.() 11: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일 15:00까지 투찰하시고,

15:05분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토공사업)등록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까지 양주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여야 합니다.[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의『수의계약 배제사유』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공사입찰유의서 212-다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공사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법정 정산과목 준수

. 계약내역서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건강보험료(0), 연금보험료(0), 노인장기요양보험료(0),

산업안전보건관리비(1,619,159)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의거 사후정산을 합니다.

.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및 납부한 납입확인서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고 정산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 본 공사는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관련법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 ‘나’에도 불구하고 하도급의 가부, 하도급 승인 등에 대해 개별 법령에서

따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10.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건선산업기본법 제34(하도급대금의 지급 등)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의2 1항에 따라 조달청「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공사대금을 청구, 수령하여야 하며, 하도급지킴이 공사대금 인출제한 기능사용에

대해서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나 노무비는 인출제한을 적용합니다. 또한 수령한 공사대금

중 하수급인, 건설근로자, 건설기계대여업자, 건설공사용 부품을 제작하여 납품하는 자 등에게 지급하여야 할 대금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를(선금, 노무비, 기성금, 준공금 등) 청구할 경우에는 금융기관을 통해 하도급지킴이 연동계좌(고정, 선금, 노무비, 일반)개설하여야 하며, 모든 대가의 청구계좌는 고정계좌를 사용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

합니다. 또한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9절 검사와 대가지급 제7호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입니다.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을 개설한 후“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단 계약상대자가 노비를 선지급하는 경우, 상용근로자만으로 당해 사업을 시행하는 경우에는 노무비 구분관리 제외 또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제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시설공사전자입찰유의서는 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별도 협의가능)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양주시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방지 및 하도급업체보호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공사현장에서 대여받을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소규모공사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보증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는 대신에 건설기계 대여계약별로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줄 수 있습니다. 발주자가 건설기계 대여대금을 직접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지불하기로 발주자, 건설사업자, 건설기계 대여업자 간에 합의한 경우 등에는 건설기계 대금지급 보증서를 준 것으로 봅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하여 공직자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 감사담당관(031-8082-5100 ~ 3)

양주시청 홈페이지 > 시민참여 > 민원신고 > 공직자부조리신고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031-8082-5411), 시방서 및 기타자료 열람 등 공사에 관한 사항은 양주시 안전건설과(031-8082-676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1104

 

양주시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191103640-00_1572863668801_공고문(2019년구거정비및유지관리사업(광적면덕도리265-1번지).hwp|2::2::내역서_20191103640-00_1572863668801_내역서(2019년구거정비및유지관리사업(광적면덕도리265-1번지).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