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광산구 공고 제20191104655-01호 광산구 청소행정 시스템 개선 연구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광산구 청소행정 시스템 개선 연구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라. 사 업 비 : 금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공고기간 : 2019. 11. 5.(화) ~ 2019. 11. 18.(월) 10:00 ~ 17:00
2.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중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동법 시행 규칙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전라남도내에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원가계산용역기관(행정안전부)(업종코드:2609)과 학술 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1건 이상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비용 산정 연구용역 또는 청소행정 개선방안(선진화 등) 연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증명서 미접수자는 제안서 평가 시 제외 처리합니다. 라. 공동수급 불가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 과업내용에 관하여는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우리구 사업시행부서(청소행정과☎062-960-8471)에 사전에 문의하여 그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을 충분히 알지 못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과업을 수행하지 못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4. 제안요청서 교부 가. 교부방법 : 입찰공고 광산구 홈페이지(www.gwangsan.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서 다운 받아 활용 ※ 제안요청서 설명회 : 별도 설명회 없음(입찰공고로 갈음)
5. 제안서 제출 방법 가. 제안서 제출 o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시 : 2019. 11. 19.(화) 10:00 ~ 17:00 - 장 소 : 광산구청 4층 청소행정과 자원순환팀 - 방 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팩스, 메일, 택배접수 등 기타접수 불가)
【유의사항】 * 기술제안서 미제출자의 경우 가격개찰 전 사전판정하여 제외됨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 부가가치세 면세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함.
나.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번호추첨 o 일 시 : 2019. 11. 19.(화) 17:00 ~ 11. 20.(수) 12:00 o 장 소 : 광산구청 4층 청소행정과 자원순환팀 o 방 법 : 제안서 제출 시 제안사가 제안서 평가위원 수만큼 고유번호를 추첨하고,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제안서 평가위원 구성 ① 다빈도 ② 고령자 순서로 최종 선정 ③ 예비후보 선정 등
6. 구비서류 가. 입찰 참가 관련 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o 제안서 등록을 위한 제안사 공문 o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1부. o 사업자 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o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o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등록시) o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서약서 각 1부 o 참가자격 관련 등록증 및 면허증 등 각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조달청 나라장터 출력) 나. 가격 입찰서 *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o 가격제안서, 사업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다. 기술능력 평가 서류 1) 정량적 평가서류 o 제안서 제출 공문 o 제안서 제출증 1부 o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o 핵심참여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각 1부 o 사업수행실적(총괄표)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o 신인도 평가자료, 기업신용평가 등급표 각 1부 o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2) 정성적 평가서류 o 사업(정성적 평가) 제안서 겉표지 o 제안서 12부, 제안요약서 12부, 제안서 발표자료(PPT) 12부 - 원본 2부 : 회사정보(회사명, 인명로고 등) 모두 표기/표지, 내용 - 평가용 10부 : 회사정보(회사명, 인명로고 등) 모두 표기금지/표지, 내용 o 이동식 저장장치(USB, CD 등) 1개(제안서, 제안요약서, 제안 발표자료 수록) 3) 기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o 입찰참가 등록 서류는 제안요청서(별지서식)의 기준을 준수하여 제출하여야하며, 제안서의 내용 중 객관적인 입증이 필요한 자료는 광산구에서 별도로 요구하지 않더라도 붙임자료로 제출하여야 함. ※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사용인감』날인 후 제출하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자세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19. 11. 22.(금) 14:00 ~ 예정 *변경 시 별도통보 * 평가회 시작 1시간 전 도착, 4층 소모임방(플러그인)에서 대기 나. 장 소 : 광산구청 4층 소회의실 다. 평가방법 : 제안서 발표(ppt), 제안서 등을 참고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라. 주의사항 - 발표시간은 업체별 15분, 질의응답 10분으로 하며, 타 제안사의 발표는 청취할 수 없음 - 제안평가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등록 취소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 바람 8. 협상대상자 및 사업자 선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여 평가를 실시 나.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배점한도 100점 기준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60점)과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함. 다. 사업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할 수 있음. 라.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자의 입회하에 추첨. 마. 종합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가 되며, 선순위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차순위자와 협상할 수 있음. 바.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시행 2019. 10. 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로 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음.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됨. -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임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o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일반조건.특수조건,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입찰 관련법령 및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이메일, 택배 접수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공문서로 제출하여야하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모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됨으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나.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따름.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함 사. 상기 일정 및 내용은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공지함. 바. 문의처 o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 관련 문의 : 청소행정과 자원순환팀(☎062-960-8471) o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문의 : 회계전산과 계약팀((☎062-960-818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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