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강원애니고 외부천장재 교체공사//(춘천시)(연기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금속구조.창호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191110095-00 발주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담당자 이은진 연락처 033-259-1512 (lejgg@korea.kr)
추정가격 35,697,272 원 기초금액 39,267,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13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18 13:08
참가등록마감 2019-11-18 10: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18 14:08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시각연기사유 : 나라장터 시스템 점검에 따른 자동 연기처리 
시각변경
입찰보증금납부기한일시 : 2019/11/17 18:00 => 2019/11/18 10:00
시각연기사유 : 시스템장애로 인한 자동 연기처리
시각변경
입찰서마감일시 : 2019/11/18 10:00 => 2019/11/18 13:08
개찰일시 : 2019/11/18 11:00 => 2019/11/18 14:08
입찰자격등록일시 : 2019/11/18 10:00 => 2019/11/18 13:08
입찰보증금납부기한일시 : 2019/11/18 10:00 => 2019/11/18 13:08


공고입력일: 2019-11-08 10:3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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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등록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춘천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390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O 공 사 명 : 강원애니고 외부천장재 교체공사

O 공사현장 : 강원애니고등학교 (강원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1025)

O 공사내용 : 천장재 교체 556

O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

O 공사기초금액 : 39,267,000

 

공사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비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39,267,000

39,267,000

35,697,272

3,569,728

0

0

O 제출기간 : 2019. 11. 13.() 10:00 ~ 2019. 11. 18.() 10:00

O 개찰일시 : 2019. 11. 18.() 11:00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 . 총액 견적제출이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O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O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등록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춘천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O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O “생략” 우리 교육지원청 시설1담당(담당자 한상우, 033-259-1544)에서 관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O 견적참가는 전자입찰 방식의 견적제출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O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6. 견적 제출

O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O 견적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연기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O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O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장소 :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O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견적자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인 경우에는 차순위자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O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개설)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O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동 제도를 적용(지급 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O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O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 및 세부내용은 「강원도교육청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강원도교육청 홈페이지-행정과-자료실)을 적용합니다.

 

10.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O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공사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O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인 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O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담당 이은진 (033-259-1512)

O 설계서 열람: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시설과 시설1담당 한상우 (033-259-1544)

O 전자견적 및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O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가격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118

 

강원도교육비특별회계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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