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음성소방서 감염관리실 설치공사(건축)//(음성군)(3차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191109923-03 발주기관 충청북도 음성소방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음성소방서
담당자 서명원 연락처 043-880-0132 (seom01@korea.kr)
추정가격 86,058,900 원 기초금액 95,62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11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13 17:00
참가등록마감 2019-11-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14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1/08 17:36
공고일자 변경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건축공사업』, 『건축토목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 음성군 내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음성소방서 공고 제2019-12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변경(건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삼성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설치공사

. 위 치 : 충청북도 음성군 삼성면 금일로 831(덕정리 718-17필지)

. 사업기간 : 착공일부터 30

. 공사내용 : 감염관리실 건축공사 1(세부내역은 설계서 및 시방서 참조)

. 기초금액 : 95,621,000(부가가치세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 제한경쟁(지역제한), 전자입찰(G2B) 입니다.

.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생략하며, 설계설명서(시방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열람장소 : 소방행정과)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19. 11. 11() 10:00 ~ 2019. 11. 13() 17: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11. 14() 10:00 음성소방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건축공사, 건축토목공사』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 음성군 내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 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갈음합니다.

. 다만,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 같은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이하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자 중에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7.745%)상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한 자를 낙찰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되면 3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할 경우 우리서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정산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입찰자는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은 입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정정공고” 게재합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을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1) 입찰 및 계약관련사항 : 음성소방서 소방행정과 (880-0132)

2) 사업내용 및 설계서 열람 : 음성소방서 소방행정과 (880-0132)

 

20191108

 

음성소방서 재무관

1::2::공고서_20191109923-03_1573202195272_입찰공고문(안)-건축공사.hwp|2::1::내역서_20191109923-03_1573202195272_건축원가계산서-공고.xlsx